한 번의 터치로 예약관리부터 접수까지 자동화 치과데스크가 시작됩니다.
전화업무는 마케팅이고 치과의 시작입니다.
마케팅 업무는 비서에게 맡겨주세요
자동화 치과데스크 도입부터 CRM마케팅까지,
신규 문의 고객중 미 내원하신 고객 및 접수 기록이 없는 고객을
판단하여 스스로 마케팅합니다.
보다 손쉽고 정확한 업무, 그리고 세심함 까지 챙겨드려요
전화가 많이 온 시간, 신규 번호 구분 등 모든 콜 관리가 가능합니다. 전화 온 이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정확하고 심도있게 응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객 스스로 예약 변경 및 취소, 신규 예약을 잡습니다.
개개인이 스스로 하기 때문에 일일히 관리할 필요없이, 빠른 시간내 만족스러운 응대가 가능합니다.
마케팅 이후 전화로 관심을 표명한 가망 고객환자를 예약 전과 접수 전 상태로 상세하게 분류하여 관심정도를 파악해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 ARS로 24시간 자동 고객관리를 경험해보세요
보이는 ARS를 통해 콜 관리 및 비대면 접수, 예약 관리가
24시간 동안 활발하게 자동으로 이루어져요.
이렇게 모인 접수 데이터가 환자의 경험을 분석해주고,
통계화 되어 표준화를 만들어 줍니다.
직원들의 미소에 여유가 생기는 변화
실시간 전화응대
전화없는 치과
데스크 접수
키오스크 접수
핸드폰 접수
무전기 소통
실시간 환자 CS응대
환자 자리배정
현황판 환자 호출
카카오톡 푸쉬 알림
환자 스스로 셀프이동
환자 CC등 설문
직접 대면 진행
카카오톡으로 설문, 문진 환자 문의 결제까지 자동화로
치과안에 답이 있다.
구독료 월 99,000원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치과안에 잠들어 있는 환자를 깨우세요.
월 88만원 부터
데이터 분석이 마케팅의 시작입니다.
시스템이 먼저!
마케팅 > 접수 > 상담 > 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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