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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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되는 치과의 법칙은 CRM이 시작이자 끝 입니다

병원 경영 폐업하는 병원들은 절대 모르는 사실 공개! 2022-11-18

안녕하세요. 덴탈 비서입니다.

아마 이 글을 클릭하신 분은 '인력 구인난 스트레스를 받는 원장님' '누락되는 업무로 불만 있는 원장님' '매출 하락세를 겪고 있는 원장님' '경영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쓰기 어려운 원장님' 위 4가지에 해당하는 원장님이실 듯합니다.

'효과적인 병원 경영 방법은 없을까?' '지역 내 1등 병원으로 매출 상승하는 방법은 어디 없을까?' 등등 여러 고민이 많을 것입니다.

오늘은 지역 내 1등 병원이 되기 위해 꼭 아셔야 할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포스팅 하단에 200만 원의 비용을 아끼면서 병원을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경영 프로그램을 사용법도 적혀져 있으니 3분의 시간을 투자해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모두닥' '카카오 채널' '똑딱' 등 이젠 병원에 전화를 걸지 않고도 스마트폰 어플 하나로 병원 예약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과거와 달리 병원 내 많은 시스템이 점점 달라지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 상황에서 지역 내 1등 병원은 트렌드에 맞춰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단골 고객 확보는 물론 매출 상승의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심지어 반려동물 및 성형외과에서도 전용 어플을 출시하면서 병원 전 업종에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덴탈 비서는 한 문장의 질문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왜 치과, 산부인과는 이런 예약 앱이 없어 고생하고 있을까?'

'지금 나온 서비스보다 더 나은 서비스는 없을까?'

'고객과 병원이 더 편하게 소통하고 더 신뢰할 수 있는 병원으로 만들 수 없을까?'

'누구나 병원 운영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

몇 달 동안 팀원들이 고민하고 여러 원장님들을 만나 미팅하고 아이디어를 수집해 병원 고객 관리 및 전반적인 경영을 돕는 프로그램 덴탈 비서가 출시되었습니다.

덴탈 비서는 아래 4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격경쟁 과열되는 치과 개원 현장

직원 구인의 어려움

치과 전문 경영 관리인 부재

CRM 등 접수, 전화 통화 예약 관리 인력 충원 어려움

병원을 운영하는 원장님이라면 한 번쯤은 겪어봤을 문제를 전부 해결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하나로 3~4명의 인력을 대신해서 인건비 부담도 줄일 수 있습니다.

의사의 진료시간 및 진료패턴 AI 분석, 치과 대기시간 AI 분석, 고객 스스로 SELF 예약으로 누구나 병원 경영을 쉽게 할 수 있게 돕습니다

 

 

 

 

■ 예약 시스템 가볍게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고객이 원장님의 근태를 인지 못 해 고객이 진료를 받지 못해 그대로 환자를 놓친 경우 있으시죠?

덴탈 비서는 원장님의 근태 예약 환경을 고려해 환자들이 예약 가능한 시간대 확인 후 간편하게 예약해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 CRM으로 충성 고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네마다 많은 수의 치과들이 존재하고 다른 치과와 동일한 마케팅 방식으로 크게 앞서나가기는 어렵습니다.

덴탈 비서는 지역 내 1등 병원을 희망하는 원장님들에게 고객 CRM을 제안합니다.

CRM 이란 Customer Realation Management의 약자로 고객 관계 관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 고객과의 관계를 중요시하면서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비용을 지불할까를 고민하고 실행에 옮긴 마케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덴탈 비서는 고객이 진료 접점별 실시간 알림 톡 CRM 서비스로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충성 고객, 단골 고객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때문에 덴탈 비서를 이용하면 자연스레 지역 내 주민들에게 1:1 맞춤형 마케팅으로 단골 고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이 치과를 방문하는 그 순간부터 이후 모든 곳에 덴탈 비서가 함께 합니다.

 


 

 

진료 접점과 연계된 진료, 상담 알림 톡으로 고객에게 필요 정보를 지속적으로 안내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 병원 브랜드 가치 상승은 물론 단골 고객 확보로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덴탈 비서 알림 톡으로 수술 전 체크리스트 및 수술 안내 브리핑, 임플란트 수술 후 알림 톡 및 주의사항 전송으로 사후 관리까지 편하게 할 수 있어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병원 경영을 덴탈 비서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병원 경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 관리입니다.

고객 관리만 잘해도 지역 병원이라도 매출을 꾸준히 상승세를 그릴 수 있습니다.

폐업하는 병원의 공통점이 있는데 대부분 고객 관리에 서툴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덴탈 비서는 환자에게 최적화된 콘텐츠를 전송해서 자연스레 충성 고객이 될 수밖에 없는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여기까지 글을 읽으신 원장님이라면, 덴탈 비서를 한 번쯤 사용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K-비대면 바우처로 덴탈 비서 이용 시 70% 정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덴탈 비서 사용 시 최대 200만 원 지원 받아 병원에서는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꼭 덴탈비서를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다만, 덴탈비서를 사용하지 않아 애써 병원 경영을 힘들게 하거나, 매출이 하락하는 일을 겪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