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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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비가
뭐예요?
Q&A

잘되는 치과의 법칙은 CRM이 시작이자 끝 입니다

병원, 그 시작의 모든 것

직원과 원장님은 물론, 환자까지의 소통을 한번에 모았다.
실시간 업무가 클릭 한 번으로

맞춤 CRM(고객관계마케팅)으로 전환되는 최초의 프로그램이 덴비입니다.

덴비 한번에 이해하기
덴탈비서덴비로 매출을 오르게 할 수 있나요?

덴비는 청구 프로그램 진료기록지 및 상담 기록지를 업로드 하여 과거데이터를 자동분석한 뒤 누락되는 부분, 자동 동의서, 주의사항 등의 컨텐츠, 상담자료 발송 등 누락된 것들을 방지하고 역체크 하여 수행하게 함으로써 사용하는 즉시 매출이 오르는 경험을 할수 있습니다.

상담비서덴비는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EMR에서 제공되는 기초 자료인 상담자료나 진료기록지를 업로드 하거나, 매일 환자가 내원할 때 고객 스스로 키오스크나 태블릿을 통해 셀프 접수를 하거나, 치과내부에서 접수를 하기만 하면 바로 고객에 대한 데이터 분석은 자동 시작됩니다.

덴비웍스덴비 접수 이후 어떤 자료가 자동으로 생기나요?

동의서 및 주의사항 그 외 상담자료 컨텐츠 등이 생성되는데 이 상담자료 컨텐츠들을 우리만의 자료로 새롭게 제작해서 사용할 수도 있고 덴비안의 자료를 리뉴얼을 하여 커스텀 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일부 커스텀 유료서비스는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덴비광고접수이후 어떤 내용들이 확인되나요?

누락되어 있는 항목을 클릭(치주치료가 없는 환자, 파노라마가 없는 환자, 치근단이 없는 환자)하면 환자에 누락되어 있는 항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환자관리경영통계는 어떤 것들이 생성되나요?

데일리 비서창을 통하여 총 입금액, 신환금액 성공률, 보험 성공/실패, 병행 성공 등 여러가지 통계적인 부분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덴비자료실제가 찾고 싶은 기능을 찾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사이트 맵 이라고 있습니다. 사이트 맵을 클릭하여 찾고 싶은 기능을 검색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덴비자료실기능 섹션선택이 3가지던데 덴비광고는 뭔가요?

덴비광고는 저희가 치과 별로 GDN(구글), 당근, 인스타 등 5가지 채널에 광고를 적용합니다. 환자분이 상담문의를 입력하면 치과 덴비광고에 DB가 쌓이게 됩니다. DB를 통하여 환자를 유치하고 신규고객을 이끌어 줄 수 있는 통로를 말합니다.

덴비자료실인사 노무 재고등의 기능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인사가 만사다! 라는 말이 있는 것 처럼 치과에 가장 기초와 기본은 인사입니다. 직원의 출/퇴근, 연장근무, 연차신청, 근로계약서 작성 등 기초적인 부분과 재무비서를 통하여 수입과 지출을 확인하며, 우리 병원의 재고도 파악하여 계획적 소비가 가능합니다.

덴비자료실CRM은 어떤항목이 생성되고 어떻게 활용되나요?

카카오톡이나 문자서비스는 우리 고객을 자체적으로 모으고, 지속적인 광고를 할 수 있는 노력대비 효과가 큰 툴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접점별로 덴비가 “놓치지 마세요” 관리가 필요한 환자를 선택하여 발송여부를 선택하여 시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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