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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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비가
뭐예요?
den.B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디지털 비서, 병원과 치과가 가벼워집니다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습관을 제시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Brand Vision

  • Healthcare
  • Marketing
  • Total Health
    Service
  • Insurance
  • Metaverse

Multi Contents
Platform

Denb Vision

수시로 변하는 환경과 치열한 경쟁이 만연한 IT, 스타트업 산업에서
친절한, 세심한, 정확한, 따뜻한, 돕는 플랫폼

비.서.다.움

  • BE.

    감성이 있다

  • PLAN B.

    새로운 대안

  • BEAT.

    심장이 뛰는

Specialist
  • # 전문성
  • # 오랜 현장경험
  • # 좋은사례
  • # 신뢰성
  • # 가치
사람과 디지털의 만남
그안의 따뜻한 비서
안녕하세요. 덴탈비서 김민애 입니다.
치과경영의 어려움과 고민은 저만 느끼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점점 무너지는 수가와 치과들 간의 경쟁, 직원들의 구인난속에 치과들은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이런 현장에 처해있는 많은 의사와 치과위생사, 그리고 현장 실무진들이 5년동안 현장에서의 경험과 많은 데이터를 모아 의논하기 시작했습니다.

‘아하 컴플레인이 이럴때 생기는구나, 이럴때 환자들이 감동을 하는구나...’
‘이런 접점에서 문자 등이 자동으로 가면 얼마나 좋을까?’

그렇게 5년의 노력끝에 500여가지의 진료별, 액션별, 행위별 접점 분석에 따른 환자관리 시스템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큰 회사여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환자의 접점 분석은 쉽지 않기에 치과 전문 CRM 프로그램은 전무한 상황입니다. 지금까지는 3만개 치과의 실장님 등 치과 내에서도 한두 명만의 개인적인 노하우였기 때문입니다.

어느 병원이나 수준 이상의 서비스가 있어야 하고, 평범함을 넘어선, 그 이상의 시스템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차별화라고 말합니다.

이제는 그런 차별화를 덴탈비서와 함께 할 시간입니다.

치과와 환자 그리고 직원들까지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환경을 소망하며 덴탈비서의 노력은 멈추지 않겠습니다.

덴탈비서 대표 김민애

우리는

지식과 경험을 제공하고
기회를 이끌어내는 성공의 도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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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olution

    해법을 찾도록 돕는다

  • Connection

    세상과의 연결을 돕는다

  • Possibility

    이야기의 가능성을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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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다. 존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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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비는 같이 성장하고 싶습니다

치과 고객과 치과를 잇는 최초의 플랫폼 덴비, 국내를 넘어 우리는 세계로 목표를 두고 일하고 있습니다.
덴비를 경험한 것이 내 커리어의 1순위 스펙이 될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좋은 가치를 갖고 성장하는 회사, 지금 바로 지원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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