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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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반 개원치과

  • 덴비 사용치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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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하지도 않습니다.
상담을 관리하면 매출도 증가한다.
가망고객에 대한 관리 차별화
바로 매출변화를 가져옵니다.
  • 통합진단 결과 내역을 환자에게 공유!
  • 진단금액, 상담금액을 투명하게 공유함으로써
    환자의 알 권리 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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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단금액 작년 대비 약 30억 상승!!
진단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 = 매출 증가
※ 신환상담 성공률
초진환자에게 3만원 이상 수납을 받는 경우 성공
※ 치위생 사정(Assessment)
구강위생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적으로 환자에 대한 정보를 주관적 및 객관적으로 수집하여 환자의 요구를 정의하는 단계를 뜻합니다.
여기에서 발생되는 정보(Data)는 환자의 요구(Needs), 문제(Problems), 관심(Concern), 반응(Response)을 고려하여 수집됩니다.
**Data = 주관적 CC + 객관적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