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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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비가
뭐예요?
덴비소개

데이터 마케팅과 디지털 컨설팅은 덴비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앞서가는 치과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원하시나요?
시간, 정성, 돈을 많이 쓴다면 누구나 성공할수 있을까요?

지금 무엇을 어떻게 준비하면 될지
딱 5분이면 됩니다!
언제까지 가격을 할인하여
마케팅을 하실건가요?

첫 개원 시 가보고 싶은 치과, 치료하고 싶은 치과,
그 지역내에서 치료를 가장 양심적으로 하는 치과로

우리는 합니다!
아래의 환자를 파악하고 계시지 못한다면
온라인, 외부마케팅, 버스광고 모두다 소용없습니다.
  • 전화 온 뒤
    가망고객 관리하고
    계신가요?

  • 신환 및 재진신환이
    하루에 몇 명이
    내원했는지 아시나요?

  • 임플란트 이후에
    정기검진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30대 이상 임플란트
    식립 경험이 없는 환자를 따로 쏠팅할 수 있나요?

신환이 와도 효율을 낼 수 없는 구조, 덴비가 바로 대안을 드립니다.

우리치과 점검 설문지 바로가기

마케팅! 풀리지 않았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합니다.

누락을 막고 재진을 오게하는 강력한 누락필터
고객관리 대상설정
나이대별 환자검색
건강보험 대상자 검색
상담코칭
환자 전환의 법칙을 프로그래밍 하다.

브랜딩의 기술은 매출에 대한 기여도로 평가됩니다.
덴비는 매출과 직결되는 브랜딩의 법칙을 공식화 했습니다.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한 키워드 분석부터! 매출을 올리고 싶다면 전환의 법칙을 아셔야 합니다.
덴비 마케팅 구조

노출을 확보하고 유입율과 전환율 그리고
전환가치(객단가)를 증가시킨다.

= 매출 상승
쉿! 대행사들의 비밀
마케팅 대행사들도 이용하는 Den.b
신환유입 120%
구체적이고 확실한 마케팅툴을 제시합니다

하나씩 차근히 순서대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 마케팅 준비,
    온라인 점유율 분석
  • 온라인 매체
    종류 결정
  • 잠재고객관리
    내부키워드 분석
    대표키워드 분석
  • WHY? 덴탈비서를
    선택해야하는지
  • 그 외
    광고 소재
01 어떤 채널 어떤 키워드가
효과적일지 분석합니다

마케팅 채널분석, 지역별 키워드, 진료별 키워드,
내부 잠재고객 키워드까지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한
맞춤 키워드 분석이 마케팅의 시작입니다.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네이버
  • 카카오톡
  • 카페
02 마케팅의 로직은 계속 변합니다
변하지 않는 가치에 집중합니다

마케팅 이후 문의량 어느정도 파악이 되시나요?
이제는 자동으로 집계하고 바로 관리하세요.

광고 이후 전화관리까지가 마케팅 입니다.
  • 인바운드 키워드INBOUND

    전화이후 미방문한 고객
    예약이후 미내원하는 환자
    장기 미내원환자
    상담이후 부도환자

    주 1회 전화하여
    예약 전환이 되도록 합니다.
  • 아웃바운드 키워드OUTBOUND

    홈페이지 문의 환자
    브로그 이웃 고객
    SNS 팔로우 고객

    콜센터로 내원한 환자의 효율
    분석보고서를 전달합니다.
03 자동 환자관리 머신 설치

하나로 모이니 한번에 관리됩니다.
단 한명도 놓치지 않습니다.

신규환자, 진료환자, 컴플레인 환자, 내부관리가 마케팅의 시작이라는 생각
덴탈비서가 시작합니다.

덴탈비서 바로가기
04 WHY?
덴탈비서를 선택해야 하는지

병원의 강점이 될만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파악하고,
좋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브랜딩을 창조합니다.

  • 풀케이스로 이를 심으신 양OO 환자분과 치료 마지막날 축하 겸 추석 기념 사진 찰칵~!
    전체 임플란트라서 걱정이 많으셨는데 경과가 만족스럽다고하시며 좋아해주셨던 기억이 나네요~^^

  • 추석연휴에 충치를 치료하러오셨던 어린이 환자분에게 치료를 용감하게 받아서 떡을 선물해드렸답니다^^
    맛있게 먹고 양치질 잘 하겠다고 손가락 걸고 약속했어요~!

  • 임플란트 심은 후에 검진을 받으러 오셨던 김OO 환자분!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환자분에게 떡을 선물로 드렸어요.
    환자분의 구강건강을 함께하는 사이좋은치과입니다^^

  • 소아환자를 위한 귀여운 풍선을 제작했습니다!
    치과는 무서운 곳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며, 귀여운 풍선과 인형들로 긴장감을 풀어드립니다^^

05 그 외 온라인 마케팅 종류

온라인 상점을 만드셨다면,
어디에 홍보하는 것이 효율적일지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광고에 충전을 하여 검색어를 추출하여 입찰방식으로 순위가 결정되고 이를 클릭하면 비용이 나가는 방식의 마케팅 입니다.

  • 플레이스 상위노출

    플레이스 광고가 아닌 모바일 5위에 노출을 보장으로 보장이후 결제를 받는 상품입니다.
    지역별 검색어로 경쟁이 치열하며 상담을 받고 자리가 있다고 하면 보장으로 비용을 납부하는 방식이므로 부담이 없으며 이에 권유드리는 마케팅 입니다.

  • 지식인

    지식인 상위노출 지식인 글 배포등으로 상품이 나눠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직접적으로 지식인을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브랜드형은 주로 원장님께서 병원의 일상 및 사례형 중심으로 글을 쓰는것을 이야기 합니다.
    블로그 발행 종류는 상위노출 보장형 브랜딩형 정보성형 등이 있습니다.

  • 네이버 카페

    까페 자체 운영, 네이버 까페 여론조성, 까페 입점하여 광고, 보통 이렇게 세가지의 마케팅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인스타 상위노출 인스타 브랜딩형 타입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주로 카드뉴스를 제작하여 정보성 내용으로 운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