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마케팅과 디지털 컨설팅은 덴비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운영됩니다.
앞서가는 치과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원하시나요?
시간, 정성, 돈을 많이 쓴다면 누구나 성공할수 있을까요?
첫 개원 시 가보고 싶은 치과, 치료하고 싶은 치과,
그 지역내에서 치료를 가장 양심적으로 하는 치과로
전화 온 뒤
가망고객 관리하고
계신가요?
신환 및 재진신환이
하루에 몇 명이
내원했는지 아시나요?
임플란트 이후에
정기검진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30대 이상 임플란트
식립 경험이 없는 환자를 따로 쏠팅할 수 있나요?
신환이 와도 효율을 낼 수 없는 구조, 덴비가 바로 대안을 드립니다.
우리치과 점검 설문지 바로가기마케팅! 풀리지 않았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합니다.
누락을 막고 재진을 오게하는 강력한 누락필터브랜딩의 기술은 매출에 대한 기여도로 평가됩니다.
덴비는 매출과 직결되는 브랜딩의 법칙을 공식화 했습니다.
노출을 확보하고 유입율과 전환율 그리고
전환가치(객단가)를 증가시킨다.
하나씩 차근히 순서대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마케팅 채널분석, 지역별 키워드, 진료별 키워드,
내부 잠재고객 키워드까지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한
맞춤 키워드 분석이 마케팅의 시작입니다.
마케팅 이후 문의량 어느정도 파악이 되시나요?
이제는 자동으로 집계하고 바로 관리하세요.
전화이후 미방문한 고객
예약이후 미내원하는 환자
장기 미내원환자
상담이후 부도환자
홈페이지 문의 환자
브로그 이웃 고객
SNS 팔로우 고객
하나로 모이니 한번에 관리됩니다.
단 한명도 놓치지 않습니다.
신규환자, 진료환자, 컴플레인 환자, 내부관리가 마케팅의 시작이라는 생각
덴탈비서가 시작합니다.
병원의 강점이 될만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파악하고,
좋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브랜딩을 창조합니다.
풀케이스로 이를 심으신 양OO 환자분과 치료 마지막날 축하 겸 추석 기념 사진 찰칵~!
전체 임플란트라서 걱정이 많으셨는데 경과가 만족스럽다고하시며 좋아해주셨던 기억이 나네요~^^
추석연휴에 충치를 치료하러오셨던 어린이 환자분에게 치료를 용감하게 받아서 떡을 선물해드렸답니다^^
맛있게 먹고 양치질 잘 하겠다고 손가락 걸고 약속했어요~!
임플란트 심은 후에 검진을 받으러 오셨던 김OO 환자분!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환자분에게 떡을 선물로 드렸어요.
환자분의 구강건강을 함께하는 사이좋은치과입니다^^
소아환자를 위한 귀여운 풍선을 제작했습니다!
치과는 무서운 곳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며, 귀여운 풍선과 인형들로 긴장감을 풀어드립니다^^
온라인 상점을 만드셨다면,
어디에 홍보하는 것이 효율적일지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네이버 광고에 충전을 하여 검색어를 추출하여 입찰방식으로 순위가 결정되고 이를 클릭하면 비용이 나가는 방식의 마케팅 입니다.
플레이스 광고가 아닌 모바일 5위에 노출을 보장으로 보장이후 결제를 받는 상품입니다.
지역별 검색어로 경쟁이 치열하며 상담을 받고 자리가 있다고 하면 보장으로 비용을 납부하는 방식이므로 부담이 없으며 이에 권유드리는 마케팅 입니다.
지식인 상위노출 지식인 글 배포등으로 상품이 나눠져 있습니다.
최근에는 직접적으로 지식인을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브랜드형은 주로 원장님께서 병원의 일상 및 사례형 중심으로 글을 쓰는것을 이야기 합니다.
블로그 발행 종류는 상위노출 보장형 브랜딩형 정보성형 등이 있습니다.
까페 자체 운영, 네이버 까페 여론조성, 까페 입점하여 광고, 보통 이렇게 세가지의 마케팅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스타 상위노출 인스타 브랜딩형 타입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주로 카드뉴스를 제작하여 정보성 내용으로 운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