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고민해결
덴탈비서데이터 매출관리
마케팅! 풀리지 않았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합니다.
누락을 막고 재진을 오게 하는신환 및 재진신환이 하루 몇 명 내원하는지 아시나요?
임플란트 이후, 정기검진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30대 이상 임플란트 식립 경험이 없는 환자를 따로 쏠팅할 수 있나요?
건강보험 적용혜택의 환자군을 집중관리 해보셨나요?
데이터마케팅은 집중해야 할 환자부터 선별하여 안내하여,
마케팅 효과를 느끼실 수 있게 합니다.
마케팅을 해도 변화가 없으신가요?
특별한 마케팅을 찾으시나요?
찾아오신 환자부터 집중해야 합니다.
스케일링 이후 미방문하는 이유에 집중하고 기존 환자들을 위한 마케팅의 시작이라 생각합니다.
# 환자 예약 이행율 증가
# 미내원 환자 방문
# 예약 부도율 감소
병원내의 유효 데이터를 가공하여 환자의 내원을 극대화 시키는 마케팅이며,
단순하게 블로그 작성/플레이스 보장이 아닌, 치과의 브랜딩을 통해 환자가 오고 싶은 치과를 만듭니다.
내부 데이터로 파악된 치과 현황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합니다.
치과가 수행해야 할 이벤트 기획부터 홍보채널 콘텐츠 기획까지 집중할 환자들을 위한 컨셉과 일정을 제안합니다.
신년인사 및 이벤트
최근 1년 환자분들 : 설연휴 안내
설맞이 인사 / 이벤트 안내
다신 없을 것 같은 내용으로 기획필요
만족도 조사 + 구강위생용품 선물
구강위생용품에 쿠폰 등 삽입
협약안내 이벤트 / 1년에 두번
이벤트 랜딩페이지 제작 기획필요
병원칼럼 소개
각 치과별 블로그중에 꼭 환자들이 알아야 하는 내용 소개
정기검진 중요성 등 안내
어린이날 어버이날 맞이 이벤트
이웃사랑 신청서 안내 이벤트
만족도 조사
6/9데이 홍보 알림
예방에 대한 내용등 홍보 알림
만족도 조사 랜딩페이지 제작
여름이벤트 안내
공동구매 이벤트 안내
임플란트 건강검진 안내
소개 이벤트
만족도 조사
협약신청서 안내
네이버 후기 요청 이벤트
추석휴무일정 안내
추석이벤트
무통마취 체험 행사 내용 칼럼 알리기
랜딩페이지 제작
건강보험혜택 및 연1회 치석제거 안내 / 금연치료 안내
만족도 조사
모델이벤트 안내
스켈링 안내 / 금연치료 안내
데이터분석과 브랜딩 기획을 통해 도출된 인사이트를 통해
좀 더 적합한 홍보글과 디자인을 만들어 냅니다.
카카오톡 발송 시 치과의 블로그 링크를 삽입, 대량 배포하고
우리 병원에 관심 있는 환자의 내원을 유도
외부채널 홍보도 중요하지만 기존 환자에게 안내를 통한 관리를 수행하며,
지속적으로 방문하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 >
< 이벤트안내 >
< 휴일 안내형 >
< 정기검진 유도형 >
타겟화 되는 환자를 식별하여 적합한 환자에게만 발송하고, 치과 브랜드를 지속 향상시킵니다.
이미 임플란트의 가격은 하향 평준화가 된지 오래입니다.
(1) 데이터를 통해 고객치과의 현황을 진단
(2) 현황에 맞는 차별화 브랜딩을 제안
(3) 브랜딩에 맞는 홍보글/이벤트를 기획
(4) 이벤트에 맞는 환자군에게 혜택을 안내
(5) 방문율을 증대시키어 치과브랜드를 강화
(6) 환자간 입소문으로 신환을 유도
내부데이터로 분석된 환자분들 대상으로 콜센터 마케팅을
추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내 전화환자의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환자를 구분하여 직접적으로 연락을 하여 환자를 방문시키는 마케팅 입니다.
주 1회 전문 치과상담사가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콜연락을 통하여 환자유치를 시킵니다.
외부에서 연락 문의가 오는 환자 중
병원에 최종 미방문 하신 분들께 지속적인
콜연락을 통하여 내원을 유도시키는 방법
구성 | 프로그램 사용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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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마케팅 분석 보고서 1회 | |
Kpi 현황분석 1회 | |
잠재고객 데이터 마이닝 이후 문자 카카오톡 발송 | |
컨텐츠(디자인) 4건 [미사용시 이월되지 않음] | |
마케팅 결과 보고서 매월 1회 | |
가격 | 55만원 |
추가적인 마케팅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 추가로 항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왜 부가 상품인가요?
데이터마케팅에 제공되는 S/W가 있어야
치과의 데이터를 확보한 후 서비스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