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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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탈비서는 어떤 회사인가요?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비밀

치과 3대 고민 해결 솔루션
덴탈비서

  • 01.

    효율확인이 가능한

    온라인
    마케팅
  • 02.

    치과내부의 데이터가 마케팅이다

    데이터 마케팅
    환자관리
  • 03.

    시스템 구축을 원하는 치과를 위한

    데이터 기반
    교육 컨설팅
치과를 경험한 사람들
덴탈비서의 모든 구성원들은 ‘치과를 경험한 사람들’입니다.

관련 경력이 없는 개발자들도, 치과에서 일한 뒤 저희 회사 개발팀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덴탈비서는 치과의 전문성을 띄고, 현장에서 고민하는 것을 깊이 있게 고민합니다. 치과계는 무한경쟁의 시대를 넘어서 앞으로 더욱 어려워질 전망입니다.

치과 직원들은 더 구인이 되지 않고,
치과 광고는 막대한 금액을 쏟아도 효과가 보장되지 않습니다.

오랜 기간 치과에서 함께 하셨던 원장님!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원장님!
마케팅 이후 전화 > 접수 > 진단 > 상담 > 예약 > 진료 > 보험청구 > 환자관리 바로 이 선순환에서 가공되어야 할 데이터가 곧 마케팅이 됩니다.

저희는 이 데이터에 주목하며, 이 데이터의 가치를 활용하여 솔루션을 드리고자 합니다.
덴탈비서는 ‘데이터를 통한 매출관리’ 라는 사명으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데이터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교육 컨설팅>을 수행하는 회사입니다.

장기간 고객과 치과 모두에게 이로운 데이터를 발굴하고 관리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저희 덴탈비서는 이 가치들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 덴탈비서 임직원 일동 -

덴탈비서는 이런 회사 입니다.
치과 그 시작의 모든 것.
마케팅의 로직은 계속 변하지만,
덴탈비서 마케팅은 ‘변하지 않는 가치'에 집중합니다.

덴탈비서는 우리가 집중해야 할 ‘소중한 고객 1순위’가 과연 누구인지를 고민해왔습니다.
아직도 많은 치과나 병원이 효과없는 마케팅으로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이 본질에 대한 고민을 하시는 분이라면, 어떤 마케팅과 컨설팅을 수행해야 하는지 생각보다 쉽게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치과는 마케팅 경쟁 뿐만 아니라, 구인 및 관리에 대한 어려움을 많이 호소할 것입니다.
치과업계의 수 많은 회사중 바로 이 질문에 답하고 시스템을 프로그래밍하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첫 째, 덴탈비서는 즉각적인 효과를 주며 지속가능한 경영을 만들어주는 마케팅을 기획하고 개발해주는 회사입니다.
둘 째, 덴탈비서는 이를 기반으로 내부시스템을 교육하고, 컨설팅 솔루션을 지원하는 회사입니다.

덴탈비서는 ‘비서’라는 네이밍에 맞춰 현 사회가 원하는 ‘비서다움’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데이터 매출관리가 뭔가요?

치과의 데이터로 매출관리 합니다.

  • 마케팅

    전화 온 뒤 가망고객 관리하고 계신가요?

  • 신환, 예약

    신환 및 재진신환이 하루에 몇 명이 내원했는지 아시나요?

  • 임플란트 잠재고객

    임플란트 이후에 정기검진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 환자관리

    발치 후, 임플란트경험이 없는 환자는 몇 명인지 아시나요?

덴탈비서의 서비스

데이터 매출관리는 데이터, 온라인 마케팅 등의 마케팅 영역
교육 컨설팅 사업단으로 나눠집니다.

병원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내부 키워드를 찾습니다.

치과에서 주로 찾는 데이터는
1) 장기미내원환자 2) 상담보류환자 3) 예약이후 미방문자 4) 전화상담이후 미방문환자 입니다.

덴탈비서의 마케팅은 내원 가능성이 높은 환자(=데이터)를 손쉽게 찾고, 지속적으로 내원할 수 있도록 내부 브랜딩 및 컨텐츠 제작, 온라인 마케팅 글 작성 등을 통해서 관리해주는 마케팅을 의미합니다.

병원내의 유효 데이터를 가공하여
환자의 내원을 극대화 시키는 마케팅
치과경영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합니다.

데이터 치과경영 그 처음을 함께
새로운 대안이 필요한 시기

현장에 해답이 있다.

스켈링 또는 정기점검 이후에 미방문하는 기존 환자들을 우선적으로 타겟팅한 마케팅이
바로 덴비 마케팅의 시작입니다.
데이터 마케팅을 경험한 90% 이상의 치과들은 미내원 환자중
약 20%의 환자를 내원시키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데이터 마케팅을 실행한 이후에, 비로소 환자들에게 우리 치과가 지속적으로 각인됩니다.
가공된 데이터를 카카오톡 자동발송을 통해 치과 환자 분들께 발송하여 단순 일반 ‘문자 발송’보다 높은 내원율에 기여하며 관리해야 할 특별 환자분들을 ‘MY 주소록'에 등록하여 주기적으로 효율적인 자동문자 관리를 해볼 수 있습니다.

  • # 환자예약 이행율 증가
  • # 미내원 환자 방문
  • # 예약 부도율 감소
어떤 데이터들을 찾을 수 있고
어떻게 활용이 되나요?

치과, 데이터를 만나다.
데이터는 마케팅이다.

문자 사용만으로도
마케팅이 되는 이유!

100명의 예약부도 환자에게 바로 문자를 보내시겠어요?

  • 예약 부도 고객 대처법
  • 스페셜케어 이벤트
  • 광고 이벤트 재유도
  • 젊은 고객 환영하기
  • 할인과 함께 환영하기
  • 중년 고객 환영하기
  • 불만 해결로 고객 달래기
  • 대기에 지친 고객 달래기
  • 진료 불만 고객 달래기
  • 예약 확정 알림
  • 방문 예정 알림
  • 당일 방문 알림
덴탈비서 서비스,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우리 치과의 부족한 부분이 어떤 부분인지 체크하시고,
나에게 맞는 덴탈비서 서비스를 신청해보세요!

덴탈비서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알고 싶어요

‘교육컨설팅’으로 치과경영의 효율을 높이고,
‘데이터마케팅’ 및 ‘온라인마케팅’으로 각각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을 확보하고 관리하세요.

덴탈비서 서비스 구성
  • Marketing

    데이터마케팅

    홈페이지 온라인마케팅

  • Education

    교육 컨설팅

덴탈비서 서비스 가격
데이터마케팅
홈페이지 온라인마케팅
데이터 매출관리 [교육컨설팅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