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3대 고민 해결 솔루션
덴탈비서
효율확인이 가능한
온라인치과내부의 데이터가 마케팅이다
데이터 마케팅시스템 구축을 원하는 치과를 위한
데이터 기반- 덴탈비서 임직원 일동 -
덴탈비서는 우리가 집중해야 할 ‘소중한 고객 1순위’가 과연 누구인지를 고민해왔습니다.
아직도 많은 치과나 병원이 효과없는 마케팅으로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이 본질에 대한 고민을 하시는 분이라면, 어떤 마케팅과 컨설팅을 수행해야 하는지 생각보다 쉽게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의 치과는 마케팅 경쟁 뿐만 아니라, 구인 및 관리에 대한 어려움을 많이 호소할 것입니다.
치과업계의 수 많은 회사중 바로 이 질문에 답하고 시스템을 프로그래밍하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첫 째, 덴탈비서는 즉각적인 효과를 주며 지속가능한 경영을 만들어주는 마케팅을 기획하고 개발해주는 회사입니다.
둘 째, 덴탈비서는 이를 기반으로 내부시스템을 교육하고, 컨설팅 솔루션을 지원하는 회사입니다.
덴탈비서는 ‘비서’라는 네이밍에 맞춰 현 사회가 원하는 ‘비서다움’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치과의 데이터로 매출관리 합니다.
전화 온 뒤 가망고객 관리하고 계신가요?
신환 및 재진신환이 하루에 몇 명이 내원했는지 아시나요?
임플란트 이후에 정기검진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발치 후, 임플란트경험이 없는 환자는 몇 명인지 아시나요?
데이터 매출관리는 데이터, 온라인 마케팅 등의 마케팅 영역과
교육 컨설팅 사업단으로 나눠집니다.
치과에서 주로 찾는 데이터는
1) 장기미내원환자 2) 상담보류환자 3) 예약이후 미방문자 4) 전화상담이후 미방문환자 입니다.
덴탈비서의 마케팅은 내원 가능성이 높은 환자(=데이터)를 손쉽게 찾고, 지속적으로 내원할 수 있도록 내부 브랜딩 및 컨텐츠 제작, 온라인 마케팅 글 작성 등을 통해서 관리해주는 마케팅을 의미합니다.
데이터 치과경영 그 처음을 함께
새로운 대안이 필요한 시기
스켈링 또는 정기점검 이후에 미방문하는 기존 환자들을 우선적으로 타겟팅한 마케팅이
바로 덴비 마케팅의 시작입니다.
데이터 마케팅을 경험한 90% 이상의 치과들은 미내원 환자중
약 20%의 환자를 내원시키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데이터 마케팅을 실행한 이후에, 비로소 환자들에게 우리 치과가 지속적으로 각인됩니다.
가공된 데이터를 카카오톡 자동발송을 통해 치과 환자 분들께 발송하여 단순 일반 ‘문자 발송’보다 높은 내원율에 기여하며 관리해야 할 특별 환자분들을 ‘MY 주소록'에 등록하여 주기적으로 효율적인 자동문자 관리를 해볼 수 있습니다.
치과, 데이터를 만나다.
데이터는 마케팅이다.
100명의 예약부도 환자에게 바로 문자를 보내시겠어요?
우리 치과의 부족한 부분이 어떤 부분인지 체크하시고,
나에게 맞는 덴탈비서 서비스를 신청해보세요!
‘교육컨설팅’으로 치과경영의 효율을 높이고,
‘데이터마케팅’ 및 ‘온라인마케팅’으로 각각 기존고객과 신규고객을 확보하고 관리하세요.
데이터마케팅
홈페이지 온라인마케팅
교육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