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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되는 치과의 법칙은 CRM이 시작이자 끝 입니다

CRM 프로그램 병원 접수 고객관리 키오스크 덴탈비서 2023-01-10

안녕하세요 ~

치과를 체계적으로 서포터 하고있는 덴탈비서 입니다 ( :

병원이라는 공간은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주목적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병원을 유지하기 위해 꾸준히 수익을 내야 하는 것이 사실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병원 CRM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병원 CRM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CRM이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자로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것을 뜻하는데요.

쉽게 말씀드리면 병원 환자 관리 라고 보시면 됩니다^^

 

 

 

치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병원 CRM 프로그램 '덴탈비서'

 

치과를 처음 방문한 환자 접수부터 치료 후 정기적인 사후 관리까지 간호사분들이 고생이 많으신데요.

덴탈비서가 보다 편하게 환자 관리를 해드릴 수 있도록 CRM프로그램을 독자적으로 연구·개발 하였습니다^^

이쯤에서 덴탈비서의 기능을 각각 한번 살펴 볼게요!

 

 

쉽고 빠른 키오스크 접수

 

키오스크 접수가 가능하여 방문한 환자가 태블릿으로 셀프 접수가 가능 합니다.

환자의 정보와 C.C(주요 증상)를 기록하여 환자의 내원 경로가 입력되면 환자별 CRM 집계가 완료 됩니다.

 

 

 

 


 

 

cc와 진료내역을 입력시에 접수수정으로 들어가셔서 추가하실 수 있어요.

쉽고 빠른 접수 시스템은 치과의 큰 메리트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계획 진료 가져오기

 

 

 

환자의 진료 계획을 가져와 치료 계획부터 예상 치료비까지 바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

환자의 문의에 즉답 할 수 있으며 또한 치료비 부담에 대해 환자를 안심시킬 수 있으니 병원의 높아지는 신뢰는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접수된 환자의 메모가 진료실과 연동되어 원장님도 확인이 가능해요 ( :

 

 

 

 


 

 

 

 

환자 맞춤형 CRM 관리

 

 

 

덴탈 비서는 환자 관리를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해피콜/리콜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환자에게 무의미하게 보내는 기존의 문자 서비스와는 달리 콜 유형별 환자를 구분하여 콜 진행 단계 및 내용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즉 환자 맞춤형 CRM이 가능 합니다.

 

 

 


 

 

 

 

 

진행한 콜 날짜, 시간, 내용을 입력하고 담당자를 지정하여 책임감 있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환자와 언제 통화를 진행 했는지, 다시 통화가 필요한지, 시술이나 수술 후 증상이나 통증 정도 등을 파악하여 다음 진료에 활용 할 수도 있으니 유용한 기능 입니다.

 

 

 

상담 문의 고객 관리

 

병원 진료를 원하는 환자나 단순한 문의를 하신 고객을 관리하는 것도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어요.

덴탈비서 프로그램은 해당 문의를 하신 고객을 관리하고 DB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연락 주신 고객의 소중한 정보와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의 응답을 덴탈비서에 입력한 뒤 실질적으로 환자가 내원하였는지 확인하여 잠재적인 고객을 관리한다면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문자 발송

 

 

 

환자 진료 후 다음 예약, 진료 후 주의사항, 설문지, 이벤트, 기타 안내 사항 등을 환자에게 문자로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유선으로 상담 받은 고객에게 병원 정보와 가격 및 예약 안내 문자도 전송할 수 있어 환자 관리 부분에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해요^^

 

 

 

 

 


 

 

 

덴탈비서의 특별함

 

덴탈비서는 병원 관계자분들의 니즈를 적극 수용하여 개발된 CRM프로그램 입니다.

병원은 원장님과 간호사분들이 각자의 업무에 충실하면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계신 곳 인데요.

원장님과 직원분들의 업무가 보다 쉽고 간편해 질 수 있도록 덴탈비서는 계속하여 업그레이드 지원할 계획 입니다.

 

 

 

 

 

치과 홍보 마케팅 전문

 

또한 저희 덴탈비서는 CRM프로그램 외에도 치과 홍보 마케팅을 전문으로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치과병원 매출 상승을 원하시는 경우 치과병원 마케팅 경험이 많은 전문가를 활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매출 상승을 위해서는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는 것이 결국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길인데요.

전문가는 매일 하고 있는 일이며, 특히 덴탈비서가 가장 잘 하는 일 입니다.

치과 홍보 마케팅 부분에서 오랜 경험을 통해 수 많은 성공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으니 편하게 문의주시면 여러가지 상담과 솔루션 제안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주)덴탈비서

T. 031. 618. 2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