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서는 오랜 기간동안 의사와 치위생사들로 이루어진 현장 실무진들이 경험한 것들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대한 다양한 접점 포인트들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치과 최초의 CRM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기란 치과의 규모와 상관없이 상당히 어려운 부분이었는데요, 덴탈비서는 5년간의 연구와 개발 끝에 500여 가지의 행위별, 액션별, 진료별 접점 분석에 따른 환자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치과광고는 다양한 매체의 특성들을 분석, 파악하여 우리 치과와 맞는 것을 찾고 우리 치과의 특성을 제일 잘 살릴 수 있는 매체와 치과광고 방법을 찾아서 진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