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법을 유의해서 홍보를 진행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대행사에 의뢰를 맡겼다가 의료법 위반이 되어도 전적으로 의사의 책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병원마케팅을 할 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잘 운영하고 마케팅으로 잘 활용할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와 달리 꾸준히 잘 관리해 보세요
대개의 고객은 검색 시 치과 홈페이지는 물론 블로그까지 방문합니다.
홈페이지는 최초 제작 후 수정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블로그는 포스팅을 한 날짜가 표시되기 때문에 좋은 내용과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꾸준한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그래야 환자들이 치과를 검색하여 블로그를 방문했을 때, 호감을 갖고 내원할 확률이 큽니다.
이는 고객들이 치과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가장 많이 찾는 툴이며, 우리 병원의 정체성을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중요한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1일 1포스팅이라는 말이 있듯, 최대한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상위 노출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신뢰를 줄 수 있는 글을 작성해 보세요.
▶ 환자가 혹할 컨텐츠를 골라보세요
온라인에서 환자들에게 내원을 독려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컨텐츠입니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컨텐츠인지 한 번 더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 “내 치아를 맡겨도 될까?”, “과잉 진료가 없는 양심 치과가 맞을까?” 등등
환자 입장에서 궁금한 내용들을 바탕으로 컨텐츠를 제작하면 환자가 내원하도록 유도할 수 있을 겁니다.
오늘 말씀드린 내용을 바탕으로 병원마케팅을 진행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