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닫기
덴비가
뭐예요?
덴비소식

잘되는 치과의 법칙은 CRM이 시작이자 끝 입니다

치과경영통계로 더 좋은 "오늘"을 만들고 싶어요 ( 오늘치과 덴비설치후기 ) 2023-02-09

 

 

 

 


 

 

 

한달전부터 기대하던 만남을 이어가는 한주였습니다

배러투데이라는 컨설팅 회사를 운영하시는

김석범원장님 병원인 오늘치과 덴탈비서 셋팅후기로

인사를 드리려고 합니다.

덴탈비서는 치과경영통계에 특화되어 있고

특히나 여러지표로 더 나은 경영을 설계하시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프로그램이라 자부합니다.

 

 

 

치과컨설팅을 직접

진행하시는

업체에서도

덴탈비서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김석범 원장님께서는 배러투데이라는

오늘보다 더 좋은 오늘을 위한

치과컨설팅 사업 및 그외 사업등을 많이 진행하고 계신데요

저도 오랜기간동안 치과컨설팅을 진행하였었던

부분때문에 접점도 많고 덴탈비서와 협력할것이

많겠다 라는 생각으로 다시 미팅이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요새 구인난이 심한데

인력난을 대체하여줄 키오스크 도입도 하셨고요

역시 치과컨설팅을 직접 하시는 병원이기에

데스크 선생님께서도 무척 친절하셨고 많은 관심을 갖아주셨습니다.

역시나 오늘 미팅으로 새로운 에너지를 얻게되는

그런 만남이였습니다.

 

 

 

 

 

수많은 엑셀로 관리하던

경영통계를

덴탈비서로 확인하고

치과내부의 인싸이트를 찾고 싶어요

 

 

 

 

 

 

 

그래서 , 덴탈비서가 도대체 뭔데요?

보험청구 누락되는 것만 잡아도 이거 대박인데요?

 

 

 

 

 

 

 

 

 

김석범 대표님께 덴탈비서의 어떤 기능이 가장 관심이 가셨을까요?

대표님께서는 헤비유저라고 하시며 차근히 모든기능을

다 사용해 보실꺼라고 하셨습니다

그중에서도 우리치과 내부의 KPI를 구현하는 인센티브 툴도 관심이 많다고 하셨고

또한 진료를 좀더 효율적으로 돌리기 위한

어랜지 현황판에도 관심을 많이 갖으셨습니다.

또한 덴탈비서의 핵심 기능

무인화를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

덴탈비서로 어떤 무인화 기능을 활용할수 있나요?

치과에서의 무인화는 접수< 수납< 예약에 대한 무인화를 먼저 설계할수 있는데요

 

 

 

 

 

 

 

 

 

 

 


 

 

 

신환접수는 물론 결제 예약까지 곧 오픈할

핸드폰 결제 기능

그리고 처방전 까지

덴탈비서와 함께 하세요

1차 무인화를 위한 준비

키오스크 설치를 해드렸고요

덴탈비서의 키오스크는 10인치 20인치 아닙니다

21인치부터 27인치 키오스크를 납품하고 있습니다

접수이후 환자에게 전송되는 알림톡등으로

우리치과만의 환자안내서가 자동생성 됩니다

 

 

 

 

 


 

 

 

 

덴비는 진료별 상담별

그리고 고객의 상태별

접점별

맞춤 디자인 자료가 이미 생성되어 있습니다

선택하여 고객접점마다 전송을 할수 있습니다.

​● 접수가 되었을때

● 대기안내를 해야할때

● 파노라마를 왜 촬영하는지

● 치주염이 뭔지

● 뼈이식을 왜 해야하는지

● 동의한 내용을

● 결제를

● 그밖의 중요한 환자만의 자료를


덴탈비서로 바로 고객한테 전송할수 있습니다.

또한 덴비의 상담에 진단에 따른 결과값을 입력하면

덴비박스가 생성됩니다.

 

 

 

 

 


 

 

 

 

 

덴비박스가 뭔가요?

고객에게 맞춰진

상담동의내역 그리고 맞춤 동의서 및 주의사항

동의된 진단된 항목에 맞는 컨텐츠들이 자동생성 됩니다

원장님 병원에는 풀버젼을 설치해드렸기 때문에

무려 2시간이 넘는 강의를 진행하였는데요

 

환자키오스크 접수

환자호출

원장님 진료요청

수납

예약등

실제 고객 접점별 실습을 하며 오늘 강의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앞으로 2,3번의 컨설팅을 더 진행할건데요!

실제 교육하는 내용으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치과의 플랜비가 되려 열심히 뛰어다녔던 하루였습니다.

새로운 대안 플랜비가 필요하시다면

오픈전 카드단말기등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어떠한 고민으로도 주저하지마시고

덴탈비서와 의논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