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서 보이는 ARS, 개발팀장님 hoxy 천재세요?
2023-10-12
안녕하세요,
덴탈비서 입니다.
오늘 오전에는 저희 덴탈비서의
전체 직원 회의가 있었습니다!????
오늘의 회의 주제는 바로!!
덴비의 천재 개발자
임팀장님과 함께 하는
'보이는 ARS' 기능에 대한 설명!
덴탈비서의 '보이는 ARS' 가
과연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기능 및 장점은 무엇인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봐요~????
치과에서 굉장히 정신 없이
일하고 계신 데스크 분들!????
실제로 데스크 업무를 하고 있는
제 친구 왈 : ''데스크는 혼란 그 잡채야''
예약 관련 전화 받느라~
방문하신 고객님 접수 도와드리느라~
고객님 상담실 및 진료실로 안내해드리느라~
진료 받고 나오신 고객님 결제 도와드리느라~
몸이 열개라도 부족하다고 하네요 ㅠ.ㅠ
(월 7천만원 매출 치과 기준)
데스크의 1일 평균 콜량은 50건,
1일 접수건수는 평균 40건,
1일 예약건수는 40건,
1일 수납건수는 25건이라고 해요
WOW~ 어마어마하죠...?
이러한 치과 데스크의 문제점을
콕 찝어낸 것이 바로~!
덴탈비서의 '보이는 ARS'!
지금은 덴탈 디지털 시대!!
24시간 365일 일할 수 있는
데스크 직원이 필요하신가요?
그 직원, 저희 덴비가 해드릴게요!????
오늘의 회의에서는 직접
저희 직원이 고객이 되어
'보이는 ARS' 기능을
체험해보았습니다!ㅎㅎ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까지 모두 입력한 뒤
인증번호를 받고 다음 단계로 이동~!
데스크에서는 이렇게 입력된
고객 정보들을 미리 확인한 후,
위와 같이 포스트잇 으로
출력해둘 수 있습니다????!
엄청 간편해보이지 않나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사실!
접수를 마친 고객에게는
진료 안내 알림톡이 도착해요~
오늘의 담당 의사님은 물론,
체어 번호까지 두-둥!
폰사용이 잦은 저희 같은 경우
톡으로 모든 알림이 오니까
넘 편하고 신기한 것 있죠?ㅎㅎ
요거는 원장님들께
따로 전송되는 알림톡!
고객에게 전송된 알림톡과 마찬가지로
환자명과 체어 번호까지!
서로 쉽게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정말 간편할 것 같죠?!ㅎㅎ
모든 진료가 마무리된 후!
고객 스스로 처방전은 있는지,
결제 금액은 총 얼마인지, 또한
오늘 받은 치과 치료와 관련된
자료까지 찾아보실 수 있도록
알림톡이 전송되었습니다~!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봤어요~
고객 스스로 다음 예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알림톡이 전송돼요~!
덴비 세팅에서 담당 의사님의
휴무일을 따로 설정해두면
위 화면처럼 반영이 된다는 사실!
"고객님 이 날은 어떠세요~?
고객님 시간은 언제가 편하세요~?''
데스크에서 직접 여쭤보고 잡을 필요 X!
원장님과 고객님 스스로의 일정에 맞춰
다음 예약을 잡을 수 있으니
이것이 바로 일석이조!
너무 편하지 않나요~?????
박수 갈채가 이어졌던
오늘의 회의 마무리였습니다!
팀장님 혹싀... 천재세요?????
치과마케팅의 모든 것!
환자 관리와 상담 디지털화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도록 저희
den.B 가 함께 하겠습니다.
궁금증과 문의사항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