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닫기
덴비가
뭐예요?
덴비소식

잘되는 치과의 법칙은 CRM이 시작이자 끝 입니다

덴탈비서 기획력이 마케팅이다. ( ft. 유튜브 기획 + 하늘에치과 ) 2023-10-12


정확한 평가의 툴을 갖고있는 마케팅 ! 오직 덴탈비서만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덴탈비서 입니다!

 

덴탈비서 1.0이 런칭을 하면서 많은 분들께서

덴탈비서는 뭐를 하는 회사냐고

많이들 질문하시는데요

 

덴탈비서는 그리는 회사! 입니다.

 

그리고 항상 원장님들 입장에서

그리고 현재의 경쟁자 소비자들 입장에서

심도있는 고민을 하고

그리고 블로그, sns, 유튜브 로직에 대한 기준을 갖고

진행하다 보니

당연히 입사후에 오랜기간동안 그리는 방법들에 대해서

많은 교육을 갖게 되는것 같습니다.

 

치과라는 것도 어려운데

치과마케팅은 경력이 있는 저에게도 굉장히 어려웠는데요

처음에는 이런 교육들이 힘들기도 했지만

다른 회사에서 늘상 글만 작성하고

이미지만 만드는것보다도

마케터로서 클라이언트에 대한 고민과 브랜딩

그리고 소비자의 니즈등에 대해서 생각을 하다보니

어쩌면 제 일상이기도 하고

환자들이 원하는것은 제가 가장 많이 알기 때문에

치과마케팅에 대해서 더 즐거워 졌습니다.

회사에 입사해서 3개월이 넘게

기획에 대한 기준을 공부하고

그리고 이를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 이야기를 전달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미팅전 강의에 집중이신 찐 마케터 대표님


명동에 있는 거래처에서 유튜브에 관심이 있으셔서

오랜 의논을 하게 되었고

덴탈비서에서는 여러가지 점을 체크하게 되었어요

1) 블로그든 약간은 협소한 지역성 키워드로 배치하여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과연 전국적인 승부수를 띄울수 있는 컨텐츠의 진료를 하고 있는가?

수면임플란트, 네비게이션, 디지털을 전문으로

그리고 서울대학교 구강외과전문의

이정도면 충분하다 !!

2) 치과의 지역이 어디인가?

명동에 있습니다.

합격

3) 어떤 차별화를 둘것인가?

좀 딱딱한 아나운서같은 원장님의 캐릭터를

십분 발휘할수 있는

가상의 캐릭터들과의 대화!!

 



덴탈비서 마케팅에서의 핵심은 바로 이런것 아닐까요??


 

 

 


Be. 있다

Be. Plan.B

Be. 열정, 심장이 뛰는

Than. B!

저희 회사 회의실 벽면에 붙어있는

'덴탈비서' 의 슬로건입니다❗

너무 멋있지 않나요?


자 바로 덴탈비서 유튜브 기획안 회의실로 가보실까요?? 

 

 

 

 

 

 

덴탈비서는 오늘도

열심히 회의중~!

 

대표님께서 치과 경영에 대한

조언 및 강연을 진행해주셨어요~

오늘도 민애 대표님 덕분에

하나 하나 더 배워간답니다!

언제나 저희들의 미래를 위하여

당근과 채찍을 던져주시는 대표님!

아주 가끔 무서울 때도 있지만(?)

조언 감사히 받아들이겠습니다!

 

 

 

 

 

오늘은 저희들이 작성한

치과 유튜브 영상 기획안을 보시고

대표님께서 피드백을 진행해주셨습니다!

 

1) 일단 비슷한 컨셉의 유튜브 콘티를 정확히 분석한다.

2) 처음 촬영하시는 원장님들도 편하게 촬영하실 수 있도록

기승전결의 기획안

챕터 분리

그리고 여기에 마지막 클로징 멘트는 필수

3) 원장님들도 스스로 참여하실수 있게 기획안 공유

4) 키워드 및 제목 기획

5) 챕터에 맞는 참고 이미지들 미리 준비

마케팅 동의받은 환자사례 미리 준비

6) 모션자막등 미리 폰트등 결정해 놓기

그리고 중간중간 코믹한 요소등도

준비해 두면 너무 좋겠죠?

 


© mullyadii, 출처 Unsplash 중간중간 약간 코믹한 짤등도 미리 컨셉을 잡아주면 좋습니다.


 

유튜브는 경쟁력을 위하여

기승전결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만한

제목과 썸네일, 그리고

기발하고 풍성한 내용이

중요하다는 점을 배웠네요~ 

 

 

 

보다 나은 Plan.B

 

혹시라도 블로그나 유튜브

지금 너무 환자가 줄어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일단 먼저 원장님께서 원하시는것들을

잘 정리해주시고

마케팅 업체와는 무조건 소통이 잘되는 곳을 선택하셔야 한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대표님은 너무 바쁘시긴 하지만

유튜브 채널이 생겼으니

많은 관심 갖아주시고요

 

덴탈비서는 프로그램으로도 있습니다.

치과에서 하는 모든것이 마케팅이 되는 비밀 함께 하세요

 

치과마케팅의 모든 것!​

저희 den.B 가 함께 하겠습니다.

 

궁금증과 문의사항 있으시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