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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되는 치과의 법칙은 CRM이 시작이자 끝 입니다

의료마케팅 우리가 몰랐던 사실들 A to Z 파헤치기 2023-12-06

안녕하세요,

덴탈비서 입니다!

 

"의료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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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을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환자를 계속 유지하고

사업을 크게 늘릴 수 있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특히나 점점 시대가 변화될수록

경쟁은 심해지고 주변 병원이 많아져

위태로움을 경험하는 곳도 많을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의료마케팅 같은 경우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으로써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요.

실제로 대형 병원 같은 경우에는

팀 자체를 따로 꾸리고 있을 만큼

중요한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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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요즘은 의료진 자체가 어렵고

일하는 사람들도 부족한 시국이라

더욱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이에 따라서 조금 더 효율적으로

예약 과정과 문의 사항을 통해서

빠르게 대응을 해나가셔야 하는데요.

 

네이버 예약이나 카카오 문의처럼

요즘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유입시킬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이를 어떻게 관리할지가 막막해

운영에 답답함을 느끼실 수도 있는데요.

어떠한 마케팅이라 하더라도

결국에는 관심 고객을 모아두고

유지하는게 최적합한 수단으로써

효율적으로 운영을 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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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는 아무래도 직원을 뽑는 데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희 덴탈비서의 컨설팅을 통해

적은 인원으로도 높은 효율성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어렵고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누구나 쉽고 편하게 일할 수 있는

수단을 통해서 경영을 해나가

업무 효율성을 기대할 수 있는데요.

 

거기에 지속적으로 의료마케팅을

진행하여 니즈에 맞는 사람들을

유입하고 유지해 나가실 수 있습니다.

이렇듯 빈틈없이 진행하는 과정에

높은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게 되고

수입에도 큰 영향을 받을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알고리즘 분석과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면

더욱 편의성을 높여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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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듯 빈틈없는 의료마케팅을 통해

높은 수익은 물론 재방률까지도

지속적으로 높여가실 수 있는데요.

이처럼 선택이 아닌 필수적 사항으로

믿을 수 있는 실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운영이 되는지를 먼저 체크하신 다음

 

 

선택을 해주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본질적으로 철학과 방향성을

보다 세밀하게 파악한 다음

의뢰를 받을 수 있어야 하는데요.

마구잡이 식으로 아무런 업체나

모두 받는 곳이라면 아무래도

효과가 떨어질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역 거리 상으로

겹칠 수 있는 곳을 제외한 다음

적극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는지도

함께 체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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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보다 의료마케팅 업체의 도움을 받아

성장을 해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결국 마지막은 외부 도움 없이도

스스로 성장하고 유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상호간 작용을 통해

어떠한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지

이 부분까지 체크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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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한번 의료마케팅을 진행할 때

제대로 도움 받아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선택하여 시작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특히나 치과 같은 경우에는 지속적으로

치료를 받아야 하는 곳이기 때문에

꾸준한 재방률이 매우 중요합니다.

 

단기적으로 처치가 끝나지 않고

오랜 과정을 거치게 되는 만큼

치료에 더욱 집중할 수 있고 케어

받을 수 있는 곳이 선호도가 높은데요.

이러한 부분까지 함께 잡기 위해서는

첫 면담부터 치료 과정이나

마무리까지 체계적인 과정으로

진행되고 있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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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야지만 높은 신뢰도를 얻을 수 있고

이로 인해 불만 사항을 케어하고

불편한 점을 개선해나갈 수 있는데요.

이처럼 각 개인 병원마다

체계적으로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아서

운영할 수 있는 의료마케팅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지만 높은 효율성을 얻을 수 있고

결국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환자들을

유지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는데요.

단순하게 공장식으로 글을 쓰거나

광고글을 올리며 홍보할 경우 꾸준하게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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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를 했다고 매출이 높아지는 것은

결국 단기적인 효과로 볼 수 있는데요.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고 있는

가치를 제공하고 꾸준히 유지하도록

과정이 체계적으로 갖추어 있어야만

꾸준히 매출을 높여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어떠한 업체를 통해

함께 성장하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수많은 업체들이 존재하고 있지만

진정으로 책임 지고 진행해주며

시너지를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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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의료마케팅 부분에 있어

'덴탈비서' 는 원하는 방향으로

니즈를 명확하게 파악한 다음

철저하게 운영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특히나 교육시키는 내부 상담 솔루션으로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연습하고 있어

빠르게 시너지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하게 홍보를 해주는 것을 떠나

경영지표부터 치과 내 교육 시스템까지

알맞게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이러한 과정으로 매출이 잘 나오는

본질적인 방식에 따라서 올바르게

기획 수행을 할 수 있어야

그에 따라서 꾸준하게 성장하고

효과를 유지해나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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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관리부터 신환관리와

vip 케어 매출 분석까지도

운영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분까지도 함께 도움 받으실 수 있는데요.

직원과 함께 갈 수 있는 기준선으로

의료마케팅을 운영하기 때문에

더욱 높은 시너지를 기대하게 됩니다.

요즘처럼 점점 경쟁업체가 올라오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니만큼

맞춤으로 도움을 받음으로써

진행되는지를 살펴봐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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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같이 어려운 시국이지만

그 중에서도 잘 되는 곳은

지속적으로 운영이 잘 되고 있습니다.

'덴탈비서' 를 통해 이러한 부분에

노하우를 맞춤으로 진행하고 교육받아

운영함으로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해보실 수 있는데요.

의료마케팅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맞춤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향으로써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업체를 통해

매출 상승을 이뤄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