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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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비소식

잘되는 치과의 법칙은 CRM이 시작이자 끝 입니다

치과마케팅 성공하기 위해 꼭 알아둬야 할 3가지 2023-12-06

안녕하세요,

덴탈비서 입니다


"치과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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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를 운영하시는 원장님들이라면

치과마케팅 잘하는 업체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실 텐데요.

똑같은 제품이라 하더라도

광고가 더 잘 되고 포장이 더 잘 된 것을

사람들을 기억하고 선호하며 구매하듯,

똑같은 실력의 병원이라 하더라도

마케팅이 더 잘 된 곳을 사람들은

찾아오고 고객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치과마케팅

업체와 인연을 맺고 싶어하는

치과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저희

'덴탈비서' 에 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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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마케팅 전문 회사인 '덴탈비서' 는

오직 치과만 관리하고 컨설팅하며

홍보 및 PR해주는 곳인데요.

이러한 이유는 덴탈비서가

치위생사 출신의 대표님이 창업하시고,

치과 출신의 여러 직원분들이

들어온 데에 그 이유가 있습니다.

 

치과 출신인 분들이 많이 있다 보니

아무래도 이와 관련된 정보들을

더 많이 알고, 더 전문적일 수

밖에 없는 것인데요.

마케팅의 제 1원칙은

‘가장 잘하는 것을 하라’는 것처럼

저희 덴탈씨드는 그 원칙을

아주 잘 따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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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탈비서는 이념이 있는 회사입니다.

발상의 전환을 통해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계속해서 공부하고 분석합니다.

단순히 열정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잘 아는 프로들의 열정이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인 열정이라 볼 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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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요소 요소들이 결합하여

변화의 선두에 서서 가장

앞장서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러한 결과의 일환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마케팅하고, 디자인하고,

교육하며, 컨설팅하는 일을 하고 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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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컨설팅에 대해 알아볼까요?

덴탈비서에서는 치과 출신의

직원들이 많은 만큼

관련 경험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선배로서의 경험담은

물론 노하우를 전해주고,

프로세스에 관해 이야기해주며

시스템과 체계를 높이기 위해

가꾸고 다듬어야 할 부분에 관해

캐치해드리고 있는데요.

 

물론 이러한 점들은 시간이 흘러

세월이 쌓이고 경력이 쌓이면 알 수 있지만

미리 지금부터 알 수 있다면 더 좋지 않을까요?

더 이른 시간부터 보다 알차게

시간을 사용하게 쓴다면 분명 더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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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컨설팅은 그냥 회사 사무실에 앉아

전화 통화나 키보드 자판으로만

대화 나누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치과에 직접 가 보고

치과마다의 장단점 등에 대해 분석해

다듬어주고 업그레이드하는

일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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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다음은 두번째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덴탈비서에서는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소통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해 고객들로 하여금

치과의 존재와 특장점에 대해 소개하고,

원장님이 전달하고 싶었지만

방법을 알지 못해 보류하던 일에 대해

보다 쉬운 방법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해 소통하고

이야기하는 시간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지만

시간이 없어서 이를 실천하지

못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요.

그러한 경우와 사항에 대비하여

덴탈비서에서는 소통하는

시간에 대해 갖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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뿐만 아니라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 및 인스타 마케팅을 진행하며

단순히 글과 이미지만 작성하는 곳보다

한 층 더 나은 마케팅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드리고 있는데요.

영상은 글과 그림과는 또 다른

힘을 지닌 대중입니다.

글은 정보 전달이 되기 위해

하나하나 읽어야 하고,

그림은 많은 양의 정보를

전달하기 어렵지만,

영상은 글의 정보력과 그림의

전달력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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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덴탈비서에서는 거기에 멈추지 않고

카카오 플러스친구 관리 및 페이스북,

언론 홍보, 당근마켓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두 환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소통의 장으로 단 1%의 가능성도

놓치지 않고 열겠다는 일념이

엿보이는 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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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오프라인에서는

어떻게 진행할까요?

오프라인에서는 로고를 만들어

회사의 상징을 만들어 담아내고,

홍보물을 인쇄해 환자로 하여금

기업의 컨셉에 대해 소개하며,

제품 패키지를 통해 트랜드에 맞게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간판과 사인을 통해서는

회사의 가치와 정보를 담아 의미 있는

실내외 사인물 디자인을 진행하여

시공 설치까지 책임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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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일들은 다른 곳에서도

진행하고 있지만 일일이 다른 곳에서

찾아서 진행하게 될 경우 번거롭고

통일성이 안 된다는 문제점이 있는데요.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는

말이 있듯이 여러 많은 사람이

참여할 경우 서로 조화가 안 된다는

단점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성을 위하여

하나의 실력 있는 업체를 찾아

업무를 맡기는 것이 필요한데요.

치과 경험이 많고 컨설팅까지 해드리는

덴탈비서를 추천드리는 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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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듯 저희는 단순히 온라인에서만

소통하는 치과마케팅 업체와는 다르며,

온오프라인에서 양면으로 소통하고 교감하며

그 효과를 더욱 증진시키고 있습니다.

많은 치과들이 더 이상 다른

치과마케팅 업체를 찾지 않습니다.

바로 덴탈비서의 도움을

받은 이후 행해지는 일이며,

치과에 관련된 하나에서 열까지에 대해

설계해주고 피드백해주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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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마케팅을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업체를 보다 더

잘 이해하는 일입니다.

그러기에 치과에서 경험을 쌓고 온

직원들이 많은 치과마케팅 전문 업체

덴탈비서가 더욱 빛을 발하는 것이며,

앞선 경험과 노하우, 지식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과마케팅을 시작하면서 인터넷을

통해 서치한 내용 만을 아는 쪽과

자신의 경험과 경력, 인생에서

걸어온 길을 통해 치과가 나아가야 할

길에 대해 아는 쪽의 차이는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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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마케팅에 대해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마케팅의 세계로

원장님들을 이끌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