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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되는 치과의 법칙은 CRM이 시작이자 끝 입니다

치과매출 올리는 가장 쉬운방법 2024-0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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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제목을 보자마자 덴탈비서 강의를 한번 쯤 들어보셨거나

글을 보셨다면

바로 떠올리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썸네일 에도 적혀있긴 하지만

"내부시스템" 정비 이것이 가장 첫 번째입니다.

늘 강조하지만, 멋진 인테리어를 하고

친절과 미소로 응대하고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어도 내부 시스템이 엉망이라면? 이것이 오래갈 수는 없습니다.

당연, 뛰어난 의사분들의 실력이 뒷받침되고, 위와 같은 것들이 잘 된다면

입소문이 나고 많은 환자분들이 찾아오시죠

하지만, 우리 치과 앞에도 옆에도 건너편에도

똑같은 조건으로 친절과 뛰어난 실력과 경험이 있는 의사분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치과매출을 올리기 위해선?

당연 차별화된 내부 시스템이 있어야 한다는 거

덴비가 늘 강조하고 또 강조하는 사항입니다.

자 그럼, 치과매출 올리는 비법 덴탈비서

그중에서 접수 기능에 대해서 살짝 공개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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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은 아시는 똑*

그리고 국가검진 또한 톡으로 날라옵니다.

대형병원들은 이미 알림 톡 기능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병원 접수 시스템들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전처럼 전화로 접수하는 시대는 지나간다는 것이죠

똑*도 있고, 또 성형외과는 유명한 강*언니 어플도 있구요

모두* 이라는 병원 소개 어플도 있죠?

근데,, 왜.... 치과 나 산부인과 등은 이런 앱들은 사용하지 못하고 있을까요

 

 

 

  • 치과의 접수 시스템 도 '덴탈비서가 바꾸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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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 접수 이후 예약부터 내원 확인까지 좀 더 정확한 진료의 첫걸음을 시작합니다.

고객의 입장을 고려해서 만든, 예약 접수 시스템입니다.

치과에 방문하면, 데스크에서 종이에 이름 적고 불편한 점 말하고

기다렸다가 부르면 진료실로 들어갔던 시절은 bye

종이에 기록했던 내용들을 키오스크에서 접수하면 끝

 

 

중요한 환자의 개인정보, 동의서, 주의사항도 내 핸드폰에서 입력이 가능합니다.

현재 많은 치과에서 사용하는 개인정보 동의서와 초진 문진표

관리하기 어렵지만 정말 필요한 서류들

환자분 한 명 당 최소 두 장의 서류가 쓰이게 되는데요

각종 법적 자료 등은 환자 개인 핸드폰에서 입력하면!

개인 헬스케어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현재 ERM은 환자의 개인 핸드폰으로 카톡 전송 기능이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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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현재 불편한 사항 전신 병력 등을 체크하고

상담 여부까지.

편하게 앉은 자리에서 핸드폰으로 입력을 하면

환자분들은 당연 편안함을 느끼시겠죠?

[' 핸드폰 사용이 어려운 노년층들은 안 불편할까요?'라고 의문점이 드실 텐데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치과들의 리뷰를 보면, 처음에는 어려워하시다가도,

현장에서 함께 알려드리고, 안내해 드리면

지금은 훨씬 더 편하게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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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문진관리가 실현되는 것이 바로 덴탈 비서의 접수인데요

환자는 편하게 체크하고

치과에서는 개인 정보와 문진표 관리가 한결 편해지며

환자의 니즈를 파악함으로 환자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환자의 편안함과 업무의 효율성으로 내부 시스템이 단단해지고

이것이 바로 우리 치과 매출 올리는 지름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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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것이 카톡으로 자동 발송되고,

내 진료 순서까지 알 수 있으니

환자분들이 편리함을 느낄 수밖에 없으며

혹시나 하는 진료 순서가 바뀔 염려 무작정 기다리는 수고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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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결제까지.

컴퓨터가 있거나 핸드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진료비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 결제가 되면, 바로 수납으로 들어오는 자동 수납기능

데스트의 업무의 효율은 높아져서 업무의 효율화로 능률이 오를 수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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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크에서 해결해야 하는 또 한 가지 예약!

이것 또한 환자분들이 직접 예약 화면에 참여해서 내원 가능한 시간을 직접 예약하거나

예약 변경 또한 가능한 시스템으로 치과에 예약 변경 전화가 많이 줄어들고!

환자분들도 내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조정 가능하니

일석이조!!

 

 

환자가 편하고, 치과가 편한 덴탈비서의 접수, 예약 기능으로

내부시스템이 변화되고

치과매출이 올라갈 수밖에 없습니다.

경영은 모든 것이 선순환이 돼야 합니다.

어느 한 곳도 비게 된다면, 당연 출혈(?) 이 있을 수밖에 없는데요

조금 더 효율적이고 잘 되는 치과 운영

그리고 치과매출을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덴탈비서를 찾아주세요

덴탈비서의 치과 컨설팅으로 달라지는 우리 치과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