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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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비가
뭐예요?
덴비소식

잘되는 치과의 법칙은 CRM이 시작이자 끝 입니다

성공하는치과 덴비솔루션! 대형치과 교육 다녀왔습니다 : ) 2024-02-13

안녕하세요 '덴탈비서' 입니다

 

덴비 솔루션, 치과의 더 나은 미래를 함께 모색합니다

치과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방방곡곡 달려가시는 대표님!

이번에는 창원에 위치한 대형 치과에 덴비솔루션 교육 으로 방문하셨어요~

'덴비' 와 함께 하는 그 시작 부터 한 울타리 안에서 치과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덴비

기업의 규모가 작으면 작은대로 크면 큰 대로 그에 맞는 경영 시스템과 관리 시스템이 꼭 필요합니다

단단한 '우리치과' 로 거듭나기 위한 덴비 솔루션!

덴탈비서의 솔루션은 하루 이틀 만에 이루어진 것이 아닌

다양한 데이터와 분석을 통해 쌓여져간 결과물인데요

그렇기에 더욱 신뢰하고 좋은 방향으로 변화를 이룰 수 있는 것이겠지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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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안정적인 경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시스템이란 어떠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몇가지 요소를 유기적으로 조합시킨 흐름을 뜻하는데요

덴비 에서는 그 시스템의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각 치과에 맞게 구체화 하고 있어요~

덴비에서는

우선 우리치과의 시스템을 분석하고 그것을 토대로

치과의 매출이 잘 나올 수 밖에 없는 확실한 세 가지 방법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치과의 다양하고 많은 업무를 다룰 때에 정확한 '흐름' 을 파악해야하고

약속과 규칙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진료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시스템을 구현화 하는 것이

덴비가 추구하는 유기적 시스템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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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치과 체크리스트로 현재 상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해요

언제 어디서 누가 무엇을 왜?

예를 들면 컴플레인 환자 관리의 원칙이 있는가?

환자의 대기시간 관리 원칙이 있는가?

등의 우리 치과의 현재 시스템을 파악할 수 있는 체크리스트를 통해

치과의 현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그 결과를 토대로 우리 치과에 부족한 부분과 채워야 할 부분을 파악하여

시스템화 하여 그것이 유기적으로 흘러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덴비의 솔루션 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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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더 많은 시간들이 약속된 치과

상담 이후 진료 이후 치료 이후

끝이 아닌 환자분들과의 원활한 소통은

내일을 다음날을, 더 많은 시간들을 약속되게 합니다

덴비에서는 치과에서 상담 이후 상담통계에 대한 재정비를 도와

환자에 대한 관리가 정확히 이루어질 수 있는 시스템을 제안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변화는 환자분들로 하여금 스스로 치과에 방문할 필요성을 느끼고

이러한 많은 업무들을 자동화 시스템으로 대체하여 직원분들의 편의성도 돕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바로 치과 매출과 아주 긴밀하게 연관되어 치과의 미래를 변화하게 만든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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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소하지만 가치 있는 차별화를 드립니다

변화는 작은 것 부터 온다 는 이야기 많이 들어보셨지만

덴탈비서는 정말 힘이 있는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덴비의 시스템은 환자들 뿐 아니라 직원들의 업무도 간소화 한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 중 많은 환자분들이 내원 하시며 만족하는 부분 중 하나는

건강한 진료퍼포먼스가 세팅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아픈 치아에 예민한 상태가 되어 있는 환자분들이 시간을 내어 치과에 방문해도

어떠한 조치가 없이 마냥 대기만 해야 한다면 재 내원 의사가 떨어질 수 있는데요

그러한 부분에서 덴비시스템은 아주 사소하지만 큰 변화를 가져다 드리는

스마트 시스템이 있습니다

진단 시스템과 진단에 대한 브리핑까지!

= 고객만족

으로 이어진다는 사실!

덴비는 언제나 환자와 치과 직원분들의 입장에 서서

고민하고 좀 더 나은 시스템을 체계화하려고 노력하기에

조금 더 편리하게, 만족하실 수 있도록

스마트한 시스템을 구현해내려고 하는데요

그 중 브리핑 제도는 시행하고 있는 치과에서도

매우 만족해 하시는 시스템이예요 : )

치료 전과 치료 후를 환자분이 알기 쉽게

볼 수 있고 직원분들 또한 파악하기 쉽기 때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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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확한 직무구분으로 우리 치과 소통 원활하게!

또 각 업무가 유기적으로 잘 돌아갈 수 있도록 명확한 직무의 구분과 원활한 소통이 중요한데요

어떤 일에도 '소통' 은 아주 중요한 부분이지요~

덴비는 업무의 마찰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명확한 직무 구분과 보고를 통해 원활한 체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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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치과, 고객과의 소통, 관리의 모든 것!

덴비는 시스템 그 이상의 것을 드리는 든든한 BACK 이기에

치과의 직원분들이 가장 어려워 하시는 부분 중 하나인

고객관리의 부분도 교육으로 꼼꼼하게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타겟 환자 및 종결 환자 관리 , 고객 분석 및 관리, 예약관리

스마트 브리핑 부터 마무리 브리핑까지!

이러한 숨겨진 덴비 만의 솔루션 교육을 통해

직원분들은 우리 치과의 현 상태를 파악함은 물론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그려나갈 수 있게 되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채워드리는 다는 점에서

대표님은 교육 때 마다 늘 뿌듯해 하신답니다 ^ ^

어려움을 겪고 덴비의 솔루션을 원하는 치과 어디든!

방방곡곡으로 대표님이 직접 달려가시는 이유이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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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잘 알고 있는 우리 치과, 관리의 시작은 거기 부터 입니다

누군가의 첫 진료

누군가의 괴로움

당신에게만 있는 환경

그것을 알고 있는 것

파악하고 있는 것

"관리 할 수 있다"

내가 잘 아는 치과 _ 원활한 시스템을 이루고 있는 치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