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직원 분들과 원장님이 시간을 할애하시며 관리했던 부분들을
덴비의 시스템이 정리, 전달, 보고 하는 기능들로
주어진 시간안에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지셔서 아주 편리해지셨다고 합니다
덴비의 시스템을 통해
자연스레 불필요한 동선의 겹침이나 업무들이 줄어들게 되고
원활하게 운영되다보니 곧 근로의 피로도 확연하게 줄어드셨겠지요? ^ ^
또한 신환 및 당일 급하게 치료를 받고 싶어하는 환자분들도 종종 있으실텐데요
그런 부분에서도 더 나은 예약 시스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발판이 되셨다는...!
누락 되기 쉬운, 놓치기 쉬운 부분들도 잡아주고 채워주는 덴비!
덴탈비서 시스템을 통해 누락되거나
놓치기 쉬운 보험 영역에 대한 체크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되어
보험료 에서의 매출증가도 많은 도움을 얻으셨다고 말씀하시는데요
(치과매출에 큰 영향을 주는 보험코칭에 대한 내용도 담아냈었는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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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log.naver.com/dentalseed/223323300315
처음에는
직원들의 저항이 가장 걱정되었다고 하셨는데요~ 아무래도 '변화' 에 대해 적응 등의
고민들로 불편함을 느끼는 직원분들이 있을 수 있기에 신중하게 생각하셨다는 따뜻한 원장님 이십니다
치과의 든든한 BACK 덴비가 있어 마음 놓습니다
그럼에도 덴비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신 이유는
결국 치과는 원장님들이 직접 경영을 하시는 부분이기에
원장님 중심의 관리를 도와주는 경영프로그램이 매우 필요하셨을 것인데요
덴비의 시스템은 원장님 뿐 아니라 치과에 근무하는 직원분들의 업무에 대해서도
효율성과 편리함을 제공해드리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변화에 잘 적응하시고 계시답니다
이미 덴비를 경험중인 많은 치과에서는 직원분들이 더욱 만족하고 있으시기 때문이죠...
("원장님, 진작 덴비를 믿고 들이셨어야 합니다!" 라고들 하신다지요 호호..)
이렇게 덴비와 소중한 인연을 맺고 계시는 원장님의 인터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수 많은 치과를 만나며 치과의 고민을 듣고, 보고 경험하며
덴비는 늘 고민합니다
"사람과 사람을 잇는 시스템 그 이상의 소통의 다리가 되어 드리자"
이러한 따뜻한 플랫폼 '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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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새해에도 덴비와 함께
많은 치과의 어려움을 나누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