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발달로 세상은 구글, 네이버, 인스타, 메타 , 유튜브 등의
큰 개념의 광고를 운영할 플랫폼 사이트에 대한 인식을 정확하게 하고 계셔햐 합니다
결국 이런 플랫폼도 광고대행사의 개념을 띄고 있기에
양질의 글과 양질의 콘텐츠, 소비자들이 알고 싶어하는 부분을 충실하게 담아낸 콘텐츠들을
주기적으로 발행할 때 우선 순위로 보여준다는 것을 꼭 잊지 마셔야 합니다
구글과 같은 경우를 살펴보면 광고를 해서 상단에 뜨는 웹사이트도 있겠지만
신뢰도가 있는 온라인 상점에 대해 인정을 해주고 있는데요
이런 것이 앞서 말씀드린 '로직' 의 개념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곳들은 어떻게 돈을 들이지 않고 상단에 뜰 수 있을까요?
그 비밀은 지속적인 관리, 컨텐츠에 대한 SEO 태그값 등의
글들로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데이터화 시키셔야 한다는 것인데요
네이버 또한 구글과 같이 이렇게 변화하고 있는 추세라고 안내드립니다
당장 급한 마음에 사진을 상단에 띄우는 광고를 내신다고 하여도
나중에는 순위가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그 이유는 네이버는 본인 스스로 광고를 관리하는 체계이기 때문이죠
광고업체를 통해서 상단에 잠시 올라간다고 하여도
결국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비자들은
그 글과 정보가 '나를 고려하지 않은 글' 일 경우에는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네이버의 로직은 정확한 정보와 정확한 경험 혹은 정확한 의견들을
소비자들이 이것에 대한 궁금증을 풀고 싶어할 때
즉 꿀팁과 정보라고 판단하는데요!
그러한 영양가 있는 글들이 올라가고 소비자가 반응을 점차 보여
그러한 데이터가 쌓여나가면 네이버의 로직 세상에서는
소통과 인기도 지수가 있다고 판단하게 되는 거죠
마케팅 대행사를 사용하시는 것은 자유이지만
이것은 일시적이고 잠시 잠깐의 현상 처럼 스쳐지나가실 수 있습니다
덴비를 찾아오시는 많은 치과 원장님들께서
"치과에 마케팅, 홍보 다 사용했지만 금액만 많이 들고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
라고 이야기하시는 이유이지요~
결국 광고 업체도 '광고' 를 내주시는 것이지
우리 치과를 '관리' 해주는 것이 아닙니다
치과를 오랜시간 성장 시키고 관리해야 하는 몫은
원장님 이라는 것을 알기에 '덴비' 에서는
단순한 광고가 아닌
그 성장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스스로' 관리하실 수 있는지에 대한
도움을 드리는 시스템 이라고 말씀드립니다
혼자 어려워 하지 마세요~
'덴비' 가 함께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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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민의 여정에
고민의 열정에
덴비의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