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진관리, 덴비와 함께라면 더 나은 내일을 맞이합니다
첫번째로, 누락을 막는 진료분석가 라는 점인데요 임플란트 엔딩 이후 정기검진이 없는 환자, 본인부담금 수납이 없는 환자, 씰런트 이후 2년이 지나 재청구 가능한 환자 등 유형을 파악, 분석하여 환자관리가 쉬워집니다
두번째로, 재진관리를 발굴하는 탐색가의 면모도 가진 덴비의 시스템은(굿굿) 임플란트 이후 정기검진을 오지 않는 환자 분들을 찾아주고 일자별 기준 몇명인지 까지 상세하게 알려준답니다! 또한 환자 입장에서도 덴비 시스템으로 간편한 예약이 가능하기에 치과에 내원하는 일이 더욱 쉬워지고 거부감이 줄어들게 됩니다
세번째로 꼼꼼하고 정확한 친절한 고객관리사 입니다 미내원 환자를 어떻게 유도할 수 있을까 고민하신다면 알림톡 서비스로 환자 맞춤 정보를 제공하여 발송할 수 있습니다 환자분의 입장에서도 치료가 끝난 후에도 알뜰 살뜰~ 챙기는 덴비의(쏘 스윗!) 시스템에 친밀감과 신뢰감을 더욱 얻으신답니다
네번째로, 시간은 금처럼! 치과의 시간을 절약해주는 절약가의 면모도 있습니다 예약환자, 예약확정 환자 등 일일이 확인이 어려우시죠? 덴비시스템이라면 고민은 끝! 예약환자가 몇명인지 내원확인 설문지 발송에 응한 환자가 몇명인지, 변경과 취소 환자 등을 알려주어 전화업무를 30% 감소 시켜드립니다 덴비는 시간을 절약하는 법 뿐 아니라 보험누락을 방지하는 법 까지 알려드리기에, 이 부분은 치과의 매출과도 굉장히 큰 관련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