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마케팅에서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을지언정 그것이 오랫동안 치과를 운영하고 경영에 도움이 되는지를 생각해 보셔야 하는것입니다.
치과경영컨설팅 을 받는 이유는 더 많은 환자를 유치해서 매출을 올리며, 안정되게 치과를 운영하는게 이유 일텐에요- 그럴려면, 어떻 기준을 세워야 하고, 또 어떤것을 중점적으로 변화시켜야 할까요
우선적으로 , 소비자들 즉, 환자가 치과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니즈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치과들중에 왜 우리치과를 선택해야 할까요, 소비자들은 어떤 기준으로 치과를 선택하고, 재 방문을 하는지 환자의 입장으로 생각해봐야합니다, 치과광고를 보고, 검색도 해보고, 출신대학과 방송출현 , 화려한 기술 기준보다는 소개 와 입소문으로 방문하는 경우가 많으며, 우리가 만든 브랜딩이 소비자들에게 전달이 되고 그것이 환자들을 끌어당기는 힘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장님의 약력의 화려함과 최첨단 장비 그리고 화려한 기술도 중요하지만 소비자들이 원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며, 원하는 치료 또 만족할만한 치료를 제공해 줄 수 있는 것에 대한부분에 초점을 맞추셔야 하고, 또 그렇게 해주기 위한 고민을 해야합니다.
이런것들이 신뢰감으로 자리 잡게 되고, 충성고객을 만들어내며, 당연히 매출로 이어지게 되는 것이죠.
만약 치과경영컨설팅 을 받는데 이것이 중심이 되지 않는다면, 화려한 눈속임 금액할인으로만 마케팅 기획을 한다면,
과감하게 말씀드리지만 그런곳과는 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