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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되는 치과의 법칙은 CRM이 시작이자 끝 입니다

치과경영 컨설팅으로 더 많은 환자를 유치하는 비법 2024-03-08

치과경영 컨설팅으로 더 많은 환자를 유치하는 비법

병원을 이제 막 개원하셨거나, 아니면 개원 준비중이신분들 공통적인 고민이 바로 어디서 부터 어떻게 시작하고, 또 관리를 해야할지

어떻게 하면 잘해야 할지 막막하다고 느끼는 원장님들이 많이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병원을 운영하는 이 경영시스템 이 가장 어려운 부분이겠죠- 원장님들 께서는 치료에만 집중하셔야 하, 병원의 경영과 직원관리 마케팅

중요한 보험청구 같은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쓰실수 없기때문에 이걸 어떻게 해나가야 할지 큰 어려움과 고민들이 많으실꺼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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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꾸준히 오랜기간 동안 병원을 운영한 곳도 같은 고민을 가지고 계신곳도 많습니다-

지금보다 한단계 더 상승하기 위해서, 아니면 매출이 확 떨어져서, 이런저런 이유로 인해서 또한 병원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십니다

그래서, 더 많은 환자를 유치하기 위해 그래서 매출이 높아져 경영안정화를 위해 치과경영컨설팅을 알아보는 분들이 찾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치과를 운영한다는 것은 당연히 가장먼저 진료가 우선순위가 되어 환자들을 잘 치료해야하는것이 첫번째이고, 이것으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고객관리,직원관리, 매출관리, 보험청구 ,마케팅까지 이것들이 조화롭게 얼마나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가에 따라 치과 경영이 안정화 될 수 있는지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안정적으로 치과경영을 할 수 있게 하는데요- 아무래도 컨설팅 하면, 마케팅이 빠질 수 없기에 단순하게 마케팅만 중점적으로 하는 업체에 알아서 잘해달라 맡기기만 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같이 고민하고,또 우리 치과의 니즈를 잘 파악하며, 소통하고

또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내 줄 수 있는지 선택기준을 세운 뒤 꼼꼼하게 체크하고 결정하는 것이 장기적인 관점에서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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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장 마케팅에서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을지언정 그것이 오랫동안 치과를 운영하고 경영에 도움이 되는지를 생각해 보셔야 하는것입니다.

치과경영컨설팅 을 받는 이유는 더 많은 환자를 유치해서 매출을 올리며, 안정되게 치과를 운영하는게 이유 일텐에요- 그럴려면, 어떻 기준을 세워야 하고, 또 어떤것을 중점적으로 변화시켜야 할까요

우선적으로 , 소비자들 즉, 환자가 치과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니즈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치과들중에 왜 우리치과를 선택해야 할까요, 소비자들은 어떤 기준으로 치과를 선택하고, 재 방문을 하는지 환자의 입장으로 생각해봐야합니다, 치과광고를 보고, 검색도 해보고, 출신대학과 방송출현 , 화려한 기술 기준보다는 소개 와 입소문으로 방문하는 경우가 많으며, 우리가 만든 브랜딩이 소비자들에게 전달이 되고 그것이 환자들을 끌어당기는 힘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장님의 약력의 화려함과 최첨단 장비 그리고 화려한 기술도 중요하지만 소비자들이 원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며, 원하는 치료 또 만족할만한 치료를 제공해 줄 수 있는 것에 대한부분에 초점을 맞추셔야 하고, 또 그렇게 해주기 위한 고민을 해야합니다.

이런것들이 신뢰감으로 자리 잡게 되고, 충성고객을 만들어내며, 당연히 매출로 이어지게 되는 것이죠.

만약 치과경영컨설팅 을 받는데 이것이 중심이 되지 않는다면, 화려한 눈속임 금액할인으로만 마케팅 기획을 한다면,

과감하게 말씀드리지만 그런곳과는 하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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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소통 , 정확한 피드백

치과경영컨설팅 담당자와 소통이 되야합니다. 아무래도 컨설팅을 받다가 원장님들은 이내 알아서 잘 해주겠지 하시고, 믿고 맡기시는데요

믿는것이 잘못 된것은 아니지만, 병원의 새로운 정보 그리고 내부상황 여러가지 이슈등을 세세하게 공유해주고 또 요청도 하고, 그리고 담당자가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피드백 해준다면, 우리 치과만의 맞춤형 기획력이 구사될 수 있습니다.

경영컨설팅에서 빠질 수 없는 마케팅 영역은 단기적으로 매출 상승의 결과는 낼 수 있습니다. 그냥 믿고 맡기시만 해도 상위노출이 되고 순식간에 신환이 늘어나는 마법이 펼쳐질 수 도 있죠, 하지만 적극적인 소통으로 신뢰를 쌓고 브랜딩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은 장기적인 효과에서 빛을 바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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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컨설팅 업체를 찾아보시다 보면, 화려한 광고를 하는 곳도 많이 보실텐데요, 정말 실력있는 마케터들 많습니다. 다만, 그저 노출에만 신경써서 정작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조차 전달하지 않고 기계적이고 복사붙혀넣기만 반복하는 광고글, 전혀 문맥이 맞지 않는 글들이 우리 치과의 홍보 글이라면? 어떨까요. 그래서 많은 곳을 비교하고, 치과의 내부사정을 잘 알고, 또 의료광고에 대해 파악하고 있으며, 많은 경험 그리고 노하우가 있는 곳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점이 차별화된 경영컨설팅을 실행하는 곳! 과 함께해야 한다고 강조하는 것입니다.

컨설팅 관련 글들을 보시면, 가장 강조되는 부분이 이 차별화일텐데요 변화하는 트렌드에 앞서가는 기획력과 실행력을 갖춘곳과 함께 하셔야 한다는 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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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경영 컨설팅으로 더 많은 환자를 유치하는 비법은 바로 위의 모든것들을 충족시켜 주고, 잘 하는 덴탈비서와 함께 하는 것입니다.

덴탈비서만의 차별화된 점은, 다양한 매체에서 정확하게 자료를 수집하고 신규 환자는 물론 기존 환자들의 요구를 파악하여 충성고객 확보에 집중하며 장기적으로 치과의 브랜딩을 만들어 안정적인 수익 구조가 되도록 마케팅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수년간의 현장 실무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상황을 이해하고 공감하여 고객들의 요구를 파악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치과 내부와 외부의 접점 포인트를 분석하여 데이터를 쌓아갈 수 있으며, 환자와 치과직원, 그리고 원장님의 니즈를 충분하게 충족시켜줄 수 있는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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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과 내부 시스템을 구축해서 효율적으로 진료와 경영을 하는 것이 고객에게 신뢰를 형성하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치과를 찾는 고객들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연령대가 다양하기 때문에 CRM 즉 고객관리 마케팅이 정말 중요한데요-

​덴탈비서 가 가지고 있는 이 CRM 프로그램이 바로 치과경영컨설팅에서 차별화이고 곧 경쟁력입니다.

고객 각각의 요구들 파하고,접점을 찾기란 절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덴탈비서는 고객이 요구를 파악, 분석하여 환자 관리를 진행하는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최초의 디지털 시스템으로 액션별, 행위별, 진료별 접점 분석에 따른 환자 관리 시스템이 된것입니다.

우리 치과만의 맞춤솔루션을 제안하는 덴탈비서.

치과와 병원 그리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 습관을 제시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오늘도 연구하는 덴탈비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