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블로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쌓아가야 하고
이를 통해서 환자들의 선택을 받고, 높은 전환율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무조건 우리 치과의 장점만 알리고 기술력 장비 등만 내세울 것이 아니라,
진짜로 환자들이 궁금해하는 정보까지 준다면
집중력도 높아지고, 체류시간이 길어지며 결국 내원을 할 수 있는 전환까지로 이러질 수 있습니다.
고객 니즈를 파악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직간접적인 소통을 하게 된다면,
그만큼 치과에 대한 신뢰도도 높아지고 거기에 친 말이 감까지 전달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마케팅하면 상위 노출도 떠올리실 수 있는데요
막상 가장 높은 순위에 있는 글을 클릭했을 때 전혀 제목과 맞지 않고,
기계적인 글 앞뒤 맥락 없는 소위 말하는 공장식으로 찍어내는 포스팅이 난무하다면,
치과에 대한 신뢰도도 떨어지고, 고객들에게 외면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치과 블로그마케팅의 본질은 상위 노출도 중요하지만 진정성 있고, 전달력 높은 콘텐츠이며,
장기적인 관점으로 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