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서와 같이 치과전문 컨설팅 업체와 함께 하는 것인데요-
사실, 치과전문광고를 대행하는 곳도 점점 더 늘어나고 있고, 검색만 해도 많이 나오고 있죠
도움을 받는게 현명한 방법이지만, 마케팅 업체를 전적으로 의지만 해서는 안됩니다.
아무리 양심적으로 광고를 진행하는 업체를 만나더라도
원장님 본인이 스스로에 대한 끊임없는 피드백과 체크가 필요합니다.
치과의 입지 그리고 방문하는 환자군 주 치료 ,등에 따라 그에 맞는
광고전략이 필요한데, 많은 곳이 내세우는 노하우는 다수의 치과에 일률적으로 적용하는 방식으로 전략을 세우기 때문입니다
또한, 단순하게 공장식으로 글을 쓰거나 광고글을 올리며 홍보할 경우
병원의 이미지에도 타격이 있을뿐 아니라 꾸준하게 장기적으로 신환을 유치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반짝 매출이 높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고 있는 가치를 제공하고 꾸준히 유지하는 과정이 체계적으로 갖춰져 있어야만
지속적인 매출상승과 치과경영 안정화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