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가 없는 마케팅은 효과가 있을까요?
어디서 조회량이 가장 높았고 어떤 채널이 효과적이였는지를 확인하는게 중요하며 여기서 어떤 채널에 더 집중을 할지 파악을 하고
혹시 비용대비 효과가 없는경우 A VS B 테스트를 하면서 브랜딩적인 기획에 집중하는것이 맞습니다.
광고의 메시지를 최적화하여 고객의 참여와 전환을 극대화시키고, 다양한 광고 형식, 메시지, 이미지를 테스트하여
우리병원의 타겟 고객에게 가장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며, 광고를 진행합니다.
즉 광고시안 하나를 만들더라도 가격형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고,또한 통증이나 가격 및 기술적인 부분에 집중하는
시안을 만들고 이를 통시에 같은 조건으로 비교해봄으로써 어디서 환자들의 반응이 더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병원들의 가격을 낮추고, 공격적인 광고를 진행할때 나는 더이상 똑같은 광고가 하기 싫다
우리 병원마케팅은 차별화를 갖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어디에 좀 더 집중해야하는지 효율체크를 먼저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