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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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되는 치과의 법칙은 CRM이 시작이자 끝 입니다

병원매출을 증가시키는 비밀 노하우 2024-03-08

 

 

병원매출을 증가가시키는 비밀 노하우

안녕하세요 덴탈비서 입니다.

원장님들 현재 병원매출을 올리기 위해서 어떤것을 하고 계신가요? 가장 먼저 떠오르는것은 마케팅 이실꺼 같은데요, 공격적이고 옆병원보다 뭔가 더 다른 가격정책을 내놓으실수도 있고 여러가지 방법을 간구하고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근데, 언제까지 차별화 없이 그냥 똑같은 마케팅을 하며 적지 않은 비용을 써야 할까요?

그래서 덴탈비서는 제안합니다. 데이터를 가지고 마케팅을 해야한다고 확실한 차별화를 두고 마케팅을 해야한다 말합니다.

그냥 남들과 똑같은 마케팅으로는 병원매출을 확실하게 증가시키기란 어려운 현실에서 이제는 달라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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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까지 불특정 다수에게 마케팅하실 건가요?

덴탈비서의 환자 관리 솔루션은 특정 기간의 장기 미내원 환자, 미이행 환자를 검색하여 ,1주~ 2주~ 한달 두달, 세살 기간을 정해두면,

자동 카카오톡 전송으로 환자 예약을 유치시키는 진짜 제대로된 환자 관리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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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을 한 후 내원까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예를 들어 언제 날짜에 상담을 했는데 아직까지 내원을 하지 않은 환자나 스케일링 이후에 방문하지 않은 환자들 , 

발치를 했는데 아직 까지 내원이 없는 환자 등 지정해둔 환자군들을 솔팅하여 타깃마케팅이 가능합니다. 환자들은 시간에 쫓겨 또 잊어버려서 내원을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솔루션으로 미내원 수는 감소시키고 신규예약을 증가시켜 병원매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치과 안에 답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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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를 하거나 컨설팅을 할때 항상 강조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내부시스템" "내부마케팅" 입니다. 안에서 시작되어야 밖으로 뻗어 나갈 수 있다고 강조하는데요, 

한번 방문했던 고객들 CRM 마케팅의 중요성 그리고 어디 보다 어느 누구보다 치과CRM 마케팅은 덴비가 가장 잘 한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이 덴탈비서의 환자관리 솔루션 때문입니다.

안전한 N클라우드에 환자를 저장하고 데이터 분류를 진행하기때문에 병원의 유효 환자를 찾아줍니다.

잠자고 있는 고객군을 깨우셔야 합니다

덴탈비서가 처음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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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처음 시작을 하는 덴탈비서의 데이터마케팅은 환자가 원하는 시간에 예약 가능 환자와 치과를 이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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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치과계는 임플란트 38만원 시대까지 왔습니다.. 엄청난 가격경쟁에서 우리 치과도 무조건 적으로 가격을 내려서 마케팅 해야할까요?

그럼, 우리 병원만의 차별화를 두고 계신가요? 라는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점점 더 임플란트수가는 낮아지고 있고, 또 다른 방식을 위해 온라인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하고 계실텐데요

신환이 갈수록 줄어들고 계시거나, 기존 환자들의 내원율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치과 우리 치과가 딱! 지금 이런 상황 이다 하시는 원장님들

지속 가능한 환자 관리 솔루션이 필요하신 겁니다.

치과, 병원 CRM 이 왜 중요한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덴탈비서는 블로그에서 강의에서 또 컨설팅에서 강조 또 강조 합니다.

더 깊이 있는 관계 마케팅이 필요하시다면, 그 환자에 맞게 맞춤형으로 마케팅을 해줍니다.

2021년도에 임플란트를 식립 후에 정기검진을 오지 않고 있는 환자가 있다면? 예약 링크창을 전달하여 다시 한번 방문 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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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포토 문자보다 카카오톡 클릭율이 높다는거 아시나요? 그냥 우리 병원 오세요~ 예약하세요~ 라는 흔한 멘트가 아닌

컨텐츠를 담은 고객 관리 시스템으로 클릭율을 높이고 예약까지 연결 될 수 있도록 합니다.

365일 24시간 일하는 직원.. 정말 꿈만 같죠?^^ 그것을 덴탈비서가 합니다.

1년 동안 내원하지 않은 환자에게

임플란트 이후 한번도 내원하지 않은 환자에게

전화로 문의만 하고 내원 하지 않은 환자에게 ...

미내원 신규환자, 장기 미내원 환자, 가망 고객을 분류하여 데이터 마케팅을 실행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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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탈비서를 통해 병원매출 상승은 이미 많은 치과가 경험하고 있습니다. 직접 생생한 현장의 후기도 들으 실 수 있습니다.

덴비예약을 통해서 즉, 데이터 활용을 통해 들어온 예약건수 이어지는 매출. 그것이 150% 병원매출 상승 으로 증명 됩니다.

그리고, 보험청구 관리 환자의 접점 마다 관리 , CRM 등 병원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병원마케팅은 어떻게 해야하는것인지.

제대로된 마케팅을 보여드립니다.

잘 나가는 치과의 비밀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덴탈비서로 연락주세요 -

병원매출의 증가의 비밀은 바로 덴탈비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