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치과계는 임플란트 38만원 시대까지 왔습니다.. 엄청난 가격경쟁에서 우리 치과도 무조건 적으로 가격을 내려서 마케팅 해야할까요?
그럼, 우리 병원만의 차별화를 두고 계신가요? 라는 질문을 하고 싶습니다.
점점 더 임플란트수가는 낮아지고 있고, 또 다른 방식을 위해 온라인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하고 계실텐데요
신환이 갈수록 줄어들고 계시거나, 기존 환자들의 내원율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치과 우리 치과가 딱! 지금 이런 상황 이다 하시는 원장님들
지속 가능한 환자 관리 솔루션이 필요하신 겁니다.
치과, 병원 CRM 이 왜 중요한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덴탈비서는 블로그에서 강의에서 또 컨설팅에서 강조 또 강조 합니다.
더 깊이 있는 관계 마케팅이 필요하시다면, 그 환자에 맞게 맞춤형으로 마케팅을 해줍니다.
2021년도에 임플란트를 식립 후에 정기검진을 오지 않고 있는 환자가 있다면? 예약 링크창을 전달하여 다시 한번 방문 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