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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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비가
뭐예요?
We Make.
  • 여름 열정 씨앗
    나무 바다

  • Than
    보다 나은

  • 우리의
    내 미래

  • 내가 니가 여기가
    바로 덴비!

현장에 답이 있다
덴비팀은 오랜기간 치과 및 병원에서 오랫동안 일한 사람들이 모여 일하고 있어요.
좋은 생각이 떠오르지 않을때, 이 기능이 맞을까? 하는 생각이 들때마다 곧바로 치과를 방문하고 현장감을 느낍니다.
우리가 몰두해서 만든 기능이 현장에서는 불편한 기능일때가 많이 있었는데 이럴때 우리는
과감히 현장의 편리함만을 보고 선택을 했었는데요.
생생한 현장속의 고객이 덴비팀의 전부입니다.
Brand Vision
  • Healthcare
  • Marketing
  • Total Health
    Service
  • Insurance
  • Metaverse

Multi Contents
Platform

Denb Vision

수시로 변하는 환경과 치열한 경쟁이 만연한 IT, 스타트업 산업에서
친절한, 세심한, 정확한, 따뜻한, 돕는 플랫폼

비.서.다.움

  • BE.

    감성이 있다

  • PLAN B.

    새로운 대안

  • BEAT.

    심장이 뛰는

Specialist
  • # 전문성
  • # 오랜 현장경험
  • # 좋은사례
  • # 신뢰성
  • # 가치
사람과 디지털의 만남
그안의 따뜻한 비서
안녕하세요. 덴탈비서 김민애 입니다.
치과경영의 어려움과 고민은 저만 느끼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점점 무너지는 수가와 치과들 간의 경쟁, 직원들의 구인난속에 치과들은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이런 현장에 처해있는 많은 의사와 치과위생사, 그리고 현장 실무진들이 5년동안 현장에서의 경험과 많은 데이터를 모아 의논하기 시작했습니다.

‘아하 컴플레인이 이럴때 생기는구나, 이럴때 환자들이 감동을 하는구나...’
‘이런 접점에서 문자 등이 자동으로 가면 얼마나 좋을까?’

그렇게 5년의 노력끝에 500여가지의 진료별, 액션별, 행위별 접점 분석에 따른 환자관리 시스템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큰 회사여도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환자의 접점 분석은 쉽지 않기에 치과 전문 CRM 프로그램은 전무한 상황입니다. 지금까지는 3만개 치과의 실장님 등 치과 내에서도 한두 명만의 개인적인 노하우였기 때문입니다.

어느 병원이나 수준 이상의 서비스가 있어야 하고, 평범함을 넘어선, 그 이상의 시스템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차별화라고 말합니다.

이제는 그런 차별화를 덴탈비서와 함께 할 시간입니다.

치과와 환자 그리고 직원들까지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환경을 소망하며 덴탈비서의 노력은 멈추지 않겠습니다.

덴탈비서 대표 김민애

우리는

지식과 경험을 제공하고
기회를 이끌어내는 성공의 도우미

BUSINESS PARTNER?

We are Helpers
분야 최고의 서포터ㆍ헬퍼ㆍ비서가 되기 위한
우리의 철학과 브랜드 인사이트 슬로건

Be.

있다. 존재하다

Be Great.

Be One.

Beat.

B2B와 B2C를 잇는 새로운 가능성

시대가 발전하고 여러 예약 플랫폼이 나왔지만 유독 치과의 예약은 아직도 치과만이 잡을수 있어요.
왜 그럴까요? 수많은 종류의 진료와 정의되어 있지 않은 진료시간 때문입니다. 덴비는 치과에서부터 시작하여 병원 예약 시스템을
어디나 쉽게 접목 할 수 있도록 하였는데요! 또한 B2B를 넘어 고객을 향한 시스템을 동시에 개발하여
B2B와 B2C를 이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고객 스스로 진료시간을 확인하고 진료를 구분하여 내가 다니고 있는 치과의 예약을 쉽게 변경할 수 있답니다.
고객은 나의 치료내역과 상담 내역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치과는 환자 관리와 접수에서 편리함을
느껴 좀 더 진료에 집중할 수 있답니다.

2020년 정답을 찾고자 찾아다녔던 강의 여정
이 모든 연결고리는 이음, 연결 이것이 우리의 목표가 되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처음이 되는것 입니다

30년 동안 사람이 잡던 예약 시스템을 프로그램이 바꾼다는 것은 쉽지 않은 도전이었습니다.
치과 예약 시스템의 프로그래밍은 결코 쉽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 변화를 우리가 시작하면서
"이것은 최초가 된다, 이 최초는 사람들에게 편리함을 넘어 혁신이 된다" 라는 목표가 생겼어요.
그리고 우리는 병원 예약 시스템의 전문가가 되겠다는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어요.
이를 위해 덴비팀은 늘 현재 진행형 입니다.

맞아요! 현장에 답이 있어요!
현장에 답이 있다
덴비팀은 오랜 기간 치과 및 병원에서 오랫동안 일한 사람들이 모여 일하고 있어요.
좋은 생각이 떠오르지 않을 때, 이 기능이 맞을까? 하는 생각이 들 때마다 곧바로 치과를 방문하고 현장감을 느낍니다.
우리가 몰두해서 만든 기능이 현장에서는 불편한 기능일 때도 많이 있었는데 이럴 때는
과감히 버릴 것은 버리고 현장의 편리함에 맞추어 선택해왔습니다.
생생한 현장속의 고객이 덴비팀의 전부입니다.
새로운 덴비광고의 탄생

클릭으로 환자에게 반응이 있는지 모르는 현재의 CPC의 광고의 대안

클릭당 광고 과금이 나가는 기존의 cpc광고는 마케팅 효과를 정확히 예측하기가 어려운데요 특히나 상품을 파는 곳이 아닌 병원은 입금액이나 구매 결정이 병원이라는 특정 장소에서 이뤄지게 됩니다.

마음을 움직이는 광고를 만드는 디자인팀, 문구 등을 기획하는 마케팅팀 그리고 클릭하는 사람과 상담을 남기는 사람을 모두 수집하는 웹팀, 또한 편안한 회사 생활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경영지원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제, 가치를 파는 사람들을 위한 실질적인 효율 광고가 탄생했습니다.

덴비광고는 상담문의 액션반응으로 광고비가 나가며 이 고객이 얼마만큼의 매출을 일으키는지 상담금액과 결정금액을 집계하고 더 나아가서 구매 결정 가능 군에게 지속적인 관리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액션 결정 관리 마케팅 프로그램 입니다.
Denb Works
  • 프로그램 부서

    프로그램을 만지는 덴비의 핵심부서 입니다. 신입개발자부터 팀장급 개발자분이 모여 일할고 있어요. 그외 CS팀 고객과 덴비를 연결해주는 OP팀 프로그램부서는 슈퍼맨 액션 히어로 입니다.

  • 마케팅 디자인 부서

    덴비만의 덴비광고를 만들고 온라인에 퍼트리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SNS의 퍼포먼스광고에 덴비에서 만들어진 랜딩페이지 등 직접운영 관리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팀은 덴비는 물론 B2B의 마케팅까지 맡고 있으며 창의적인 기획력을 가진 디자이너분들 때문에 덴비는 더더욱 아름다워지고 있답니다.

  • 경영지원부

    회사의 평화는 경영지원실 때문이예요. 경영전반의 업무를 총괄하는 팀입니다. 저희회사의 얼굴이기도 하고요.

치과예약? 아직도 전화로 하시나요?
덴비는 치과와 고객을 연결하는
디지털컨택 센터 입니다

현장에서 오랜경험의 사소한 불편함이 덴비의 첫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덴비는 고객한테는 간단히 치과를 예약할수 있고 예약취소등 변경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치과에서는 사람이 관리하던 예약시스템이 체계화되어 당일 부도등에 대응하며 기회비용을 얻게됩니다.
고객이 덴비로 접수가되면 환자의 경험데이터가 자동으로 파악되어 위험한 진료는 조심하게 되고 어려운 진료는
같이 협심할 수 있도록 하며 진료등이 누락되지 않도록 안내를 해줍니다.

저희는 b2b 와 b2c를 이어주는 사람을 돕는 회사를 목표로 하고 일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스타트이고 처음이지만 이 시작에 함께 하고 싶은분들은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김민애 CEO
덴탈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