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전략: 덴비의 차별화된 접근법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 전략으로 경쟁력 강화하기

병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기법

치과 마케팅 솔루션: 덴비가 제공하는 성공의 비결

치과 마케팅의 핵심 요소: 무엇이 중요한가?

치과를 위한 맞춤 마케팅 전략 개발

CRM 마케팅 최적화: 덴비의 데이터 기반 전략

CRM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전략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마케팅 성과 극대화

치과 컨설팅 서비스: 덴비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

치과 전문 컨설팅으로 비즈니스 성과 향상

실제 사례를 통해 본 치과 컨설팅의 성공 전략

닫기
덴비가
뭐예요?
차별화되고 앞서가는
마케팅 경영 시스템

Denb프로그램은 차별화된 마케팅과 치과매출개선을 위해 개발된 통합 마케팅 및 병원 애널리틱스 플랫폼 입니다.
현재 덴탈비서 마케팅과 컨설팅은 denb를 기반으로 운영되며 별도 프로그램에 대한 사용문의는 별도 문의로 받고 있습니다.

덴탈비서는 마케팅 컨설팅 이용 치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관련문의는 문의하기를 통하여 별도로 받고 있습니다.

Care.B
전화 관리 솔루션

KT, LG, SK의 전화 수신 기능을 덴탈비서로 옮겨오는 기능
신규 고객 등의 연락이 많이 오는지, 신규 고객이 얼마만큼 내원하는지 확인하여
지속적으로 내원율을 높이도록 하는 환자관리

보이는 ARS
치과 내원율을 높여보세요!

전화 이후 내원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에게 웃으면서
더 집중하도록 전화없는 치과

[자동화] 치과데스크를 통해 [표준화] 치과시스템을 위해
덴탈비서가 함께 합니다.

좋은 직원을 구하고 싶어도 고민만 할수 없는 현실

자동화 환자관리부터 경험하세요!

아래에 해당된다면 원장님은 [자동화][표준화]가 필요합니다.

  • 01.

    전화콜량과 부재중 전화 콜량을 알고
    콜백을 하고 있다.

  • 02.

    고객들이 전화온 이유에 대해서
    정확히 파악을 하고 있다.

  • 03.

    미방문 신규고객에 대한
    관리를 하고 있다.

  • 04.

    마케팅비용은 많이 들어가는데
    매출이 오르지 않는다.

  • 05.

    데스크 직원 구인때문에
    어려움이 많다.

24시간 365일
자동화 환자관리 과정
  • 전화없는 치과

    전화오면 치과전용
    보이는 ARS가 구동되요.

    24시간 365일 주말까지
    알아서 실행합니다.

    셀프 마케팅 구현
  • 키오스크 접수

    언제까지 이름과 주민번호를
    기록하고 순서대로
    접수하시나요?

    고객들도 비대면접수에
    이미 익숙해 합니다.

    키오스크 접수기록이 환자의경험 분석
  • 대기시간안내

    스스로 셀프예약
    수납요청

    접수도 대기, 진료도 대기 수납까지 대기해야하나요?
  • 키오스크 예약
    키오스크 수납

    키오스크, 핸드폰에서
    스스로 예약을 잡고
    스스로 수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변환으로 치과데스크의 업무가 분석되고 통계화됨
치과데스크의 현실

오는 환자들도 많은데
전화받고, 접수하고, 수납하고, 예약잡고
그런데 여기에서 콜백까지 하라고?

대안은 없을까?
  • 보이는 ARS 치과
    통화연결음에서 안내

  • 전화끊는 즉시
    보이는 ARS 카카오톡 발송

  • 바로 구분된다.
    치과에 커스텀하게 제작된 화면구성, 구환/신환을
    구분한 ui구성

  • 전화벨이 울리지 않는치과 놓치는 고객없이 전화한 이유 통계구현 신규고객 자동문자발송으로 마케팅까지 한번에

보이는 ARS
왜 필요한가요?
마케팅은 전화로 시작해 마지막예약까지
데스크에서 끝난다.

마케팅 이후 예약을 잡는 그 순간의 관리는
누구나 할수 있어야 하고 시간과 공간을 뛰어넘어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전화가 끊는 즉시 나만의 예약비서가 구동됩니다.
퇴사없고 퇴근없는 덴탈비서를 경험해보세요.

어떻게 사용하나요?
  • 전화가 많이 온 시간 신규번호 구분 등 모든 콜 관리 전화한 이유를 한번에 확인할수 있습니다.
  • 스스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고객 스스로 예약변경, 취소, 신규예약을 잡습니다.
  • 마케팅이후 전화로 관심을 표명한 가망고객환자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활용하나요?

퇴근전 비서의 전화관리 보고 받으세요.
덴비 ARS센터는 쉬지않고 퇴사없이 계속 일합니다.

병원이 문을 닫아도
덴탈비서의 콜센터는 계속됩니다.

신규고객한테 다시한번 내원유도를 자동으로 걸어드리겠습니다.

신규번호를 환자에게
어떤 액션을 취할수 있나요?

(자동문자 소개)

어느요일에 어느 시간대가 가장 바쁜지 덴비는 압니다.

예약이 없는 신규번호, 내원이 없는 신규번호 예약과 내원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보고하고 자동고객관리를 실현합니다.

데모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