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덴탈비서입니다:)
고객 응대, 전화 및 접수, 수납 후 예약 등등
하루 종일 정신없이 바쁜 데스크 업무로 정신없으신 분들❗
❗지금부터 모두 집중❗
덴비의 자동화 환자 관리 "키오스크 솔루션"은
직원이 없을 때도, 치과가 쉴 때도 365일 24시간 자동화 환자 관리가 가능합니다~
Q. 키오스크 솔루션 기능은 무엇이 있나요?
A. 전화 시, 진료 시, 예약 시, 전화 이후 미내원 환자, 접수 및 마감 즉시 확인 등 알림 톡이 발송되어 자동 환자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많은 기능이 있으시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BIG EVENT❗
덴탈비서 키오스크 솔루션 한 달 무료체험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