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점해야할, 집중해야할 환자를 찾아 광고합니다.
차별화된 광고, 앞서가는 치과를 위한 선택
어디에 집중하고
누구에게 광고해야 하는지...
덴비 프로그램에만 있는 내부환자
키워드 분석 시스템
오직 치과를 위한 브랜드 TEAM
치과를 위한 슬로건 치과만을 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덴비 애널리틱스
광고하는 채널의 효율분석,
유입분석, 방문분석,
마케팅 효과 분석
좀더 주력해야하는 키워드,
상담보류환자, 예약후 미내원환자
환자가 왜 우리치과를 선택하지
않으셨는지 고민하게 되었고
이에 맞는 블로그내용과 차별화에 대해
더 집중하게 되었어요
다 똑같은 광고를 생각했는데
우리치과만의 색깔과 브랜딩을
같이 만드니 어떤 채널에 광고를 하든
하나로 연결된 힘을 느끼게 되요
남들과 다른 치과의 시작은
바로 브랜딩을 만드는것 같아요
블로그는 올라가고 있고
광고비는 매달 쓰고 있는데 정말 효과가
있는것인지 어떤것에서 소비자는 반응을
하는지 명확한 분석툴이 필요했어요
광고분석 프로그램을 자체 개발한
덴탈비서와 광고를 하니 고객의 방문이후
결제금액까지 확인되니 어디에 광고비를
더 써야할지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마케팅에만 있는 한가지
오직 치과만 봅니다.병원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그에 따르는 블로그와 문자 및 카카오톡을 기획하여
온라인 마케팅은 물론 환자의 내원관리까지 아우르는 마케팅
예약이행 후 미내원환자
예약미이행 후 미내원환자
예약취소 이후 미내원환자
장기 미내원환자
상담이후 부도환자
전화이후 미내원환자
< 고객만족도 조사 >
< 이벤트안내 >
< 휴일 안내형 >
< 정기검진 유도형 >
진료만 잘해서는 매출이 오르지 않습니다.
치과밖의 상담과 진료에 집중할 때 입니다.
- 카카오톡 문의
- 당근마켓 문의
- 네이버톡톡 문의
- 네이버예약 환자
- 블로그 이웃
- sns 팔로워 이웃
- 데스크 등 하루 1시간정도 이웃등 관리 필요
예약, 상담, 미내원환자, 전화, 온라인문의, SNS이웃
통계 및 기획업무,
컨텐츠 기획
사진촬영 및 사례 모음
아웃바운드, 인바운드
월 220만원 / 6개월 이상 계약 / 1년이상 계약시 추가할인
문자/카카오톡 비용 99,000원 포함
블로그 8건
월 4장의 브랜드 컨텐츠 디자인, 대표 이벤트 기획
카카오톡 관리,
네이버톡톡 관리,
네이버예약 관리,
환자문의 등 통합 관리하여 보고
환자 통계 관리,
상담 후 미내원환자,
예약 부도 이후 미내원환자,
장기미내원환자
1주마다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전화 콜센터 직접 실행
데이터 분석이후 전화량 등에 따라서 견적상이함
접수환자 일평균 30건 이하 – 월 110만원
접수환자 일평균 80건 이하 – 월 220만원
접수환자 일평균 130건 이하 – 월 330만원
그 외 대형치과의 콜센터 시스템 구축등은 별도 문의 필요
마케팅을 하며 직원의 교육 등도 같이 셋팅을 원하실 경우
컨설팅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